마감 34일 전
[아누아] 일본팀 GTM 파트 단기 인턴 (CS/출고)브랜드 소개
“keep things simple”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는 2019년 어성초 토너, 2020년 어성초 패드를 런칭한 후 1년 만에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토너 1위, 토너 패드 3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2021년 해외 진출 이후 일본 Qoo10 화장수 부문 1위, 북미 아마존 토너 및 오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매출 중 5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24년에는 제품/플랫폼/마케팅 확장으로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를 넘어 스킨케어 대세 브랜드로 성장할 것입니다.
Japan End to End Brand Builder
다양성 높은 인재들과 성공 경험을 밀도 있게 공유할 수 있는 팀입니다. 한국인과 일본인들이 마케팅부터 전략, MD, 운영 등 전 분야에 조화롭게 배치되어 일본 시장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국적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인원이 시장 내 1위를 성취한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밀도 높은 성장이 가능합니다.
성공 DNA를 가진 다양한 동료들이 완성도 높은 성장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본의 전문가로 성장하는 지름길, 아누아 일본 사업팀
📢 Anua NEWS
- 【ロフト】ロフトネットストアで発表!「ロフト ベストコスメ 2023SS」
- 「Anua(アヌア)」 日本初のポップアップストアを@cosme TOKYOで期間限定オープン
- 毛穴レスコスメを本気ジャッジ!最新UV下地やプチプラコスメなど、春メイクを満喫できる情報をお届け!!【LDK the Beauty 2024年5月号】
- 美容クリエイター「たけたろう」× 韓国発スキンケアブランド「Anua」共同開発のクレンジングバームが発売から23分で完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