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9일 전
해외 신사업 PM 인턴 채용우리의 미션은 매일 사용하는 생활 소비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클렌저, 샴푸,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 우리의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생활 소비재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의 생산 원가는 소비자 가격의 20%도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유통 마진, 과도한 마케팅 비용, 독과점으로 인한 폭리가 그 이유입니다. 상식적이지 않지만 당연하게 순응하는 관습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에 와이즐리컴퍼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만들고 유통구조를 단순화했으며(D2C, Direct to consumer) 불필요한 과대 마케팅 또한 없앴습니다. 그 결과 와이즐리컴퍼니는 최근 3년 연평균 매출성장율이 66%에 달할 정도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성장세는 뛰어난 품질과 놀라운 가격이라는 고객경험에서 출발합니다.
와이즐리컴퍼니는 일상 속 혁신을 통해 세상을 더 좋게 바꾸려 합니다.
와이즐리컴퍼니는 면도기 브랜드 'WISELY' 이후, 스킨케어 브랜드 'OPENWORK', 두피케어 브랜드 'HEADWORKS', 그리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HABITUAL' 을 출시하여 다양한 생활 소비재 시장에서 좋은 제품을 정직한 가격에 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우리들 일상 속에는 변화가 필요한 생활 소비재 시장이 많습니다. 와이즐리컴퍼니는 품질은 더하고 가격 거품은 덜어낸다는 변치 않는 철학으로 이들을 바꿀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우리가 만들고 있는 일상 속 혁신입니다.
와이즐리컴퍼니의 건강기능식품 팀은 낮은 가격에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개발, 생산, 유통, 관리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담당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과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여 좋은 제품을 기획하고, 그것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생산하는 방법을 찾고, 유연하고 안전한 공급망을 구축하고, 출시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전략적으로 설계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팀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크로스 보더 이커머스(Cross border E-Commerce)를 도입하는 해외 신사업을 진행합니다. 신사업 인턴은 팀의 해외 사업 계획에 함께 참여하여 목표 중심적으로 일하고 프로젝트들을 책임감 있게 이끌어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와이즐리의 모든 의사결정은 정량적, 정성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위한 시장과 고객에 대한 모든 조사와 분석, 연관된 실행까지 빠르고 높은 수준으로 이루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영역이라도 저돌적으로 부딪히고, 좋은 질문들을 던지며, 문제를 높은 수준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1. 해외 공급망 확장
2. 신규 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 및 고객 조사
아래 인재상에 부합하거나 가능성을 가진 분
우리는 크고 도전적인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탁월한 퍼포먼스로 팀에 기여할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는 위계와 통제가 불필요한 비효율을 낳는다고 생각합니다. 자율과 권한 속에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주도적인 자질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경제적 보상, 주변으로부터의 인정 등 외부 요인에서 벗어나,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에 집중하여 그들을 놀라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