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주 고객인 한국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해요.
-뉴욕지사와 협업하며 소통해요.
-매주 접수된 고객 문의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팀에 공유해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고객 의견을 수집 및 요약 정리해요.
-업무에 필요한 한국어, 영어 문서 번역 업무를 수행해요.
-한국과 영어권 고객의 동향을 파악해요.
-한국과 영어권 고객의 동향을 모니터링해요.
✅자격 요건 |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CS/CX 업무 경험이 있어요.
-뛰어난 문장 작성 능력을 갖고 있어요.
-고객 중심의 사고와 공감 능력이 있어요.
-문제 해결 및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역량을 갖고 있어요.
-영어는 내가 최고! 네이티브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고 있어요.
✅우대 사항 | 이런 경험을 가지신 분이라면 더 좋아요.
- 다양한 번역 경험이 있어요.
-고객센터 운영 경험 및 Zendesk 사용 경험이 있어요.
-영어권 해외 거주 경험이 있어요.
<인재영입 프로세스>
👉🏻서류 접수
필수 제출 서류: 이력서 (영문 이력서도 ok! )
a. 기업이 필요로 하는 역량을 어떻게 공부 또는 경험해 왔는지를 확인하는 단계예요.
b. 기본 인적 사항은 꼭 정확히 적어주세요. 메일 주소나 전화번호의 기입 오류가 있다면 연락이 도착하지 않을 수 있어요.
c. 평균 3 ~ 5일 안에 합격/불합격에 대한 연락을 모두 드리고 있어요.
👉🏻한국어->영어 번역&스피킹 테스트 (온라인으로 진행)
a. 서비스에 필요한 한국어->영어 번역 텍스트 테스트를 약 40분간 진행해요.
👉🏻1차 인터뷰
a. 후보자님의 실무적 역량을 심도 있게 여쭤보고 확인하는 단계로 서류 합격 시 상세한 안내를 드려요.
👉🏻M-Fit 검사
a. 코코네M에 Fit한 인재인지를 확인하기 위한 인적성 검사예요.
b. 자택에서 개인 노트북으로 3일 기한 내에 시행할 수 있어요.
c. 시작 날짜는 조정이 가능해요.
d. 만약 따로 소지하고 있는 장비가 없다면 1차 인터뷰 진행 전 또는 후에 약 2시간 동안 회사에서 진행할 수 있어요.
👉🏻처우 제안
a. 입사일, 연봉 등 조건의 내용을 담아 최종 제안을 드려요.
👉🏻최종 합격
a. 제출 필요 서류 등, 안내 메일을 보내드려요.
👀지원이 아직 망설여지신다면 코코네M을 더 알아가 보세요. (각 항목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