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일 전
[패스트파이브] 물류 운영 담당자[패스트파이브] 물류 운영 담당자
[주요 업무]
1. 지점에 필요한 물류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예측한 물동량을 바탕으로 입출고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합니다.
- 현장에 필요한 인력을 배치하고 관리합니다.
- 운영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안을 도출합니다.
2. 품질, 재고를 관리하고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입출고 검수와 재고 실사를 통해 현황을 분석합니다.
- 물품 피킹 및 포장 작업 효율화를 위한 개선안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3. 협력사 운영 방안을 고민합니다.
- 데일리 업무를 조율하고 실적을 관리합니다.
- 협력사 운영 효율화 방안을 수립합니다.
4. KPI 관리 및 운영 업무를 효율화합니다.
- 물류 운영 KPI 모니터링을 통해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 물류 프로세스 최적화 방안을 도출합니다.
5. 신규 사업 아이템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 물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합니다.
[자격 요건]
- 물류/유통 관련 업무 경력 1년 이상이신 분
- MS Office를 능숙하게 활용 가능하신 분 (Excel 중급 이상)
- 지게차 운전기능사(3톤 미만)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운전면허증(1종 보통 이상)을 소지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