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37회 HSAD Young Creator's Competition

마감 O일전

2024년 제37회 HSAD Young Creator's Competition
공모전
기획/아이디어
광고/마케팅

분야
경영/컨설팅/마케팅
, 사회공헌/교류
응모대상
대학생
주최사
HSAD
접수기간
2024년 07월 01일(월)~2024년 07월 12일(금)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인턴/정규직채용
, 실제상용화

상세내용

 

■ 지원 자격

- 국내외 대학(2년제, 4년제)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 2024년도 12월 졸업예정자 및 군복무자도 공모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대학 기 졸업자,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은 공모 불가)

 

■ 응모 신청

- 2024.7.1() ~ 2024.7.12(), 오후 5시까지 당사의 응모시스템에 신청

- HSAD YCC 사이트의 응모시스템에 신청 및 제출

 

■ 응모 과제

- 캠페인 제안서 (중복출품 가능)

- 분야와 상관없이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아젠다, 솔루션, 확산 방법을 포함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여 캠페인 제안서 작성

(1) 아젠다: 해결하고 싶은 사회적 아젠다가 무엇인지

(2) 솔루션: 그 아젠다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3) 확산 방법: 캠페인을 사람들에게 어떻게 알릴 것인지

 

■ 작품접수

- 온라인으로만 가능, 개인 또는 팀(최대 4)으로 참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나 중복 출품 제한 없음.

 

■ 시상 내역

- 상금: 1,600만원(대상 1,000만원) / 실행비 1,200만원

- 대상 팀에 한 해 2024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 부여

- 일부 수상 팀에 한해 해외 광고제 출품 기회부여

 

■ 심사기준 및 방법

- 예심: 응모한 제안서 공히 평가하여 본선 진출작 결정. 1차 멘토단, 2차 사내 구성원 투표 순으로 진행

- 본심: 멘토 및 광고계 권위자의 평가와 실행 결과물의 SNS 상 반응도로 수상작 결정

- 본선 진출자는 반드시 실행 과정을 거쳐야 하며, 실행 결과물을 바탕으로 평가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