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마감 O일전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공모전
기획/아이디어
광고/마케팅

분야
디자인/사진/예술/영상
, 콘텐츠
응모대상
대학생
, 직장인/일반인
주최사
한국언론진흥재단
접수기간
2024년 07월 24일(수)~2024년 09월 20일(금)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기타
, 상장 수여

상세내용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참가 자격

  -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MZ세대

  - 19 ~ 34(1990 1 1 ~ 2005 12 31일 출생자)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 외 지역 거주자

  - 개인 및 단체(3인 이하)

   ※ 1 3편까지 출품할 수 있음

  ※ 최종심사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뒷자리 비공개) 제출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3편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공모 분야

  -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시안

  - 제출물 

     ① 인쇄광고물 : A3(297x420mm), 용량 5MB이내, 72dpi JPG 파일 

     ② 작품설명서(양식 제공

 

 

공모 주제

  -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 지역소멸 위기 극복, 지역사회 연대·상생 강화,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 지역 콘텐츠 및 문화 확산 등 

 

 

시상 내역

연번

상격

시상

상금

비고

1

대상

1()

300만원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상

2

최우수상

2()

100만원

3

우수상

3()

80만원

4

장려상

6()

60만원

 

수상작 활용 : 지역신문 공익광고 집행 시(10~12) 활용

- 수상자 성명 및 공익광고 공모전 수상작 표시

 

 

공모 일정

  - 작품접수 : 2024 7 24() ~ 9 20() 23:59까지

  - 심사 : 9~10

  - 수상작 발표 : 10월 중 (예정)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lnst.or.kr)

 

 

심사 방법

  - 예비심사내부심사최종심사

 

 

유의 사항

  - 반드시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 공모전 운영사무국 

  ☎ 02-6395-3127, E-mail : ktj@thinkcontest.com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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