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타트업포럼] COMEUP 쇼츠 임팩트 어워드

마감 O일전

[코리아스타트업포럼] COMEUP 쇼츠 임팩트 어워드
공모전
사진/영상/UCC
광고/마케팅

분야
행사/페스티벌
, 경영/컨설팅/마케팅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접수기간
2024년 10월 25일(금)~2024년 12월 04일(수)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상장 수여

상세내용

[코리아스타트업포럼] COMEUP 쇼츠 임팩트 어워드


참가 자격

컴업(comeup)행사에 관심있는 누구나


■ 주제

컴업 홍보를 위한 영상 (60초 미만)


■ 응모 일정 2024.10.25.(금)~12.04.(수) 18시


■ 결과발표 2024.12.13(금) 예정(개별 연락) 

※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 시상 내역

대상 (쇼츠 1개, 500만원)


제출,접수 방법

(1) 계정에 영상 업로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적고 컴업 인스타그램 (@comeup_org)을 언급해 올려주세요 유튜브 계정에도 올리면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필수해시태그)
#컴업  #comeup  #12월11일  #코엑스  #영상공모전 #숏폼공모전 #릴스공모전 #스타트업 #창업 #예비창업 #coex


(2) 스모어 폼 작성

스모어폼
https://smore.im/form/dRMIQ0eutY


(3) 이메일 제출 

규격 : 풀HD, 해상도 1080p 이상, 1080*1920픽셀(9:16 세로형)
형식 : MP4, AVI 등 SNS 게시 가능한 형식

marketing@kcomeup.com




평가 기준

콘텐츠의 파급력에 따라 결정합니다.

‘확산성, 주제적합성, 독창성 및 창의성, 완성도’의 평가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상작을선정할 예정입니다. 


항목

심사 내용

확산성

- 콘텐츠가 시청자들에게 쉽게 전달되고 공유될 가능성이 높은가?

- 조회수, 공유수, 좋아요 등 소셜 지표에서의 파급력

주제 적합성 

- 주어진 주제나 목적에 맞게 쇼츠가 제작되었는가?

- 컴업 관련 메시지와 일관성이 있는가?

독창성 및 창의성

- 쇼츠 콘텐츠가 참신하고 독창적으로 구성되었는가?

- 트렌드에 맞는 표현 방식과 아이디어가 반영되었는가?

완성도

- 영상의 구성, 촬영, 편집이 짜임새 있게 잘 마무리되었는가?

- 스토리텔링과 연출이 매끄럽게 진행되었는가?



참고자료

컴업이 궁금하면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텍스트를 누르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컴업홈페이지

컴업인스타그램 @comeup.org

컴업로고타입-구글드라이브



■ 유의사항

1. 응모작은 저작권(음원, 폰트, 영상 소스 등), 초상권,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공모전 시작일(10월 23일) 이후로 업로드된 게시물만 참여로 인정됩니다. 3. 심사 중 게시물을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 또는 임의로 수정할 경우 수상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타 공모전에 제출한 영상임이 확인될 경우 수상이 취소됩니다. 5. 본인이 직접 제작하지 않은 영상임이 확인될 경우 수상이 취소됩니다. 6. 참여한 작품은 원작의 의도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주최사의 마케팅 활동에 실제로 응용 및 활용될 수 있습니다. 7.  시상금 지급 시, 법적 세율(22%)에 따른 제세공과금이 공제된 후 나머지 금액이 지급됩니다.



■ 문의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이지수 매니저

marketing@kcomeup.com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