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 studio ‘아보하 다큐멘터리’ 슬로건 & 메시지 공모전

마감 O일전

TWC studio ‘아보하 다큐멘터리’ 슬로건 & 메시지 공모전
공모전
기획/아이디어
네이밍/슬로건

분야
언론/미디어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TWC studio
접수기간
2024년 11월 20일(수)~2024년 12월 22일(일)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기타
, 상장 수여

상세내용

TWC studio ‘아보하 다큐멘터리’ 슬로건 & 메시지 공모전


■ 공모 기간: 2024. 11. 20.(수) ~ 12. 22(일) 23:59까지


■ 공모 내용


‘아보하’ 아주 보통의 하루의 줄임말(참고: 2025 트렌드 코리아)으로 2024년 유행했던 ‘도파민’에 사람들이 지루함과 피곤함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TWC는 ‘아보하’처럼 사회의 자극적인 요소보다 보다 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2025년에 제작 예정 입니다. 해당 다큐멘터리의 슬로건과 2030세대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주세요. 


■ 응모 자격: 재/휴학생과 직장인 및 모든 국민 참여 가능


- 개인 참여만 가능하며, 팀 단위 참여 불가능 합니다


- 1인 1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응모일 기준)인 참가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서 작성 필수


■ 공모 주제


- ‘2030 세대의 아보하’로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아주 보통의 하루의 주제를 잘 반영한 슬로건과 영상에 담을 메세지를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보하’의 의미가 들어가는 일상 속에서의 작은 행복이나 따뜻한 순간들을 강조하는 스토리를 공유 해주세요.


예시)


1) 슬로건 


- "지루함 속의 작은 행복" 


- "평범한 날의 특별함"


- "천천히, 그리고 깊게: 나의 아보하"


- "멈춤, 쉼, 그리고 성장"


2) 예상 스토리 주제


- 하루의 소소한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드는 순간들


- 과도한 도파민 추구에서 벗어나 진정한 삶의 여유를 찾는 과정 


- 2030 세대의 피로와 지침을 극복하는 치유 여정


- 단순함 속에서 발견하는 진정한 자아와 행복


3) 메시지 포인트


- 속도보다는 과정의 가치


- 경쟁보다는 공감과 연결


- 외로움을 인정하고 치유하는 태도


■ 접수 방법


- 아래의 구글폼 링크를 통해 슬로건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슬로건 제출하기 : https://forms.gle/b2kPQBmcZVyWure96


■ 심사 내용 


- 심사 기준: 창의성/대표성/적합성/대중성


- 심층 심사를 위해 3배수 선정 후 지원자 중 개별연락 및 대면 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시상내역


- 최우수상 1명 : 50만원 


- 우수상 2명 : 각 30만원


- 참가자 50명 추첨하여 별다방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드립니다.


■ 기타


- 제출된 내용은 저작권은 TWC에 귀속됩니다.


- 제출된 내용은 온오프라인 홍보용으로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내용은 수정 및 보완될 수 있습니다.


- TWC studio는 보스톤 스튜디오의 관계사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문의 사항


TWCstudio00@gmail.com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