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 K-컬처학부 숏폼 영상 공모전

마감 O일전

국제사이버대학교 K-컬처학부 숏폼 영상 공모전
공모전
사진/영상/UCC

분야
디자인/사진/예술/영상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국제사이버대학교
접수기간
2024년 11월 25일(월)~2025년 01월 13일(월)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기타
, 상장 수여

상세내용

국제사이버대학교 K-컬처학부 숏폼 영상 공모전


■ 공모 주제

1) 국제사이버대학교 홍보

2) K-컬처학부 신설

3) K-컬처 특성화 대학 홍보

4) “배우면 달라진다” 홍보 슬로건을 활용한 홍보 영상

5) K-컬처학부내 학과(전공)를 주제로 한 영상


■ 지원 자격

- 제한 없음


■ 모집 기간

- 2024.11.25.(월) ~ 2025.01.13.(월)


■ 지원 방법

- 참가팀 또는 개인 SNS 계정(유튜브 쇼츠 또는 인스타그램 릴스)에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에 해당 링크 주소를 기재하여 작성하고, 이메일로 접수(bluesofa@gjcu.ac.kr)

- 참가신청서는 첨부파일 확인 또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국제사이버대학교 K-컬처학부 숏폼 영상 공모전 안내’ 게시글에서 다운로드


[지원 유의사항]

1) 해당 영상은 심사위원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도록 하여야 함

2) 영상제목 가이드: [2025 국제사이버대학교 K-컬처학부 숏폼 영상 공모전] “작품명”

3) 필수 해시태그: #국제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 #K-컬처학부 #영상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K뷰티 #한국어교육


■ 심사기준

 1) 이해도(20점) : 사이버대학과 우리 대학에 대한 이해도, 공모 주제 적합도

 2) 대중성(20점) : 대중의 흥미 유발, 전달력, 소구력

 3) 크리에이티브능력(20점) : 홍보 슬로건 및 브랜드 컨셉의 창의성 및 적절성, 타 콘텐츠와의 차별성, 독창성, 새로운 시각, 아이디어

 4) 홍보활용성(20점) : 매체광고 활용성 및 적합성, 전반적인 홍보활용 가능성, 발전가능성

 5) 작품완성도(20점) : 콘텐츠 제작의 전문성, 전체적인 구성의 짜임새, 표현력, 전달력


■ 공모전 시상내역

 - 대상(1명) : 100만원 (국제사이버대학교 총장상)

 - 최우수상(1명) : 50만원 (심사위원장상)

 - 우수상(3명) : 30만원 (심사위원장상)

 - 장려상(3명) : 20만원 (심사위원장상)

※ 모든 수상자에게는 본교 입학 시 입학장학혜택(졸업시까지 수업료 50% 감면) 기회 부여 

※ 시상내용은 응모작품 수와 출품작의 평균적인 완성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 일정 기준에 미달된다 판단되는 경우, 일부 시상은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 수상작에 한하여 원본파일 제출 필수

※ 수상자 발표 및 시상: 2025년 1월 말 예정

※ 공모전 및 시상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 사항

- 이메일 : bluesofa@gjcu.ac.kr

- 전화 : 031-229-6200(내선 233)


■ 제작 가이드 및 출품작 유의사항

1) 출품자가 직접 촬영 및 제작한 창작물이어야 하며, 1인(팀) 당 두 작품까지 출품 가능

2) 1분 미만의 영상, 그래픽, 애니메이션 등 장르나 형식 제한은 없으나, 모든 연령대가 시청 가능하여야 함

 (업로드된 동영상은 9:16 세로형 숏폼(1080×1920 pixels) 형식이어야 함)

3) 대학이라는 기관에 걸맞게 윤리적, 교육적이어야 함.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시상에서 제외하거나 시상 후라도 취소될 수 있음

4) 응모를 위해 제출된 서류 등 일체는 반환하지 아니함

5) 출품자(팀)는 출품작이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상표권, 지적재산권, 소유권, 명의도용, 명예훼손 등

 (사진, 이미지, 합성, 음원, 영상, 폰트, 소스 등)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출품자(팀)에게 있음

6) 상기 내용을 포함하여 공모전 내용 및 취지를 위반하거나 각종 분쟁이 발생 시 수상 이후라도 이를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할 수 있음

7)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수상자(팀)에게 있으며, 국제사이버대학교는 수상작에 한하여 대학 관련 홈페이지, SNS, 기타 영상매체 등을 통해 홍보에 활용할 수 있음

 - 대학 홍보의 범위 안에서 수상작에 대한 저작물 이용은 수상과 동시에 허락한 것으로 보고, 이용료는 입상에 따른 시상금으로 대체함

 - 국제사이버대학교는 수상작을 대학 홍보에 활용함에 있어 효율성을 위해 작품의 본질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부 편집 또는 수상작 합본 제작, 디지털 소스 수정 등을 진행할 수 있음

 - 저작물 이용과 관련하여 수상자(팀)의 저작인격권을 최대한 존중할 것이나, 추후 대학 홍보 활용 과정에서 이의가 있을 경우 언제든지 제기가 가능함(학생처 031-229-6231~5)

8) 단체(팀)로 출품한 수상작은 대표 명의로 시상하며, 상금도 대표자에게 지급함

9) 심사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심사결과에 대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