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Global eSIM Brand Roamigo MKT 아이디어 공모전

마감 O일전

[모집] Global eSIM Brand Roamigo MKT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전
기획/아이디어

분야
여행/호텔/항공
응모대상
대상 제한 없음
주최사
로미고 이심
접수기간
2024년 12월 02일(월)~2024년 12월 31일(화)
활동기간
1970년 01월 01일(목)~1970년 01월 01일(목)
혜택
상장 수여

상세내용

안녕하세요!

한국 최초 +200개국 이상

더 빠른 로컬망 이심을 제공하는 로미고 이심입니다.✨

로미고 이심을 널리 알릴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브랜드 소개


로미고 이심은 전 세계 200개국 이상의 로컬망 이심을 보유한 기업으로

✅ 한국 최초, 최다 eSIM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 내의 대다수의 MVNO 이심 업체가

중간 업자를 통해 평균 1-2곳의 이동 통신사와만 거래하는 것에 비해

로미고는 글로벌 통신 MVNO로써 서울 소재 본사 외

런던,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현지 통신 협력처를 보유하고 있어

중간업자 없는 소싱으로

🔥타사 대비 2-3배 저렴한 가격의 로컬심🔥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미고는 국내 로밍업계 최초로

유럽 최대 스타트업 테크 박람회인 비바테크에 참여했으며

이는 eSIM 데이터 로밍 통신 업종으로 글로벌 1위 해외 경쟁사 Airalo 와

✨한국 기반 스타트업인 로미고가 유일했습니다. ✨


이후 문체부 x 한국 관광공사 공동 주관한

‘2024 중국 선전 MICE 로드쇼’에 유일한 데이터로밍 기업으로 참가했으며

2025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IT 제품 박람회인

❤️‍🔥 CES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장 상황


2030년 80% 이상의 스마트폰 유저가 eSIM사용 가능


이심이 국내에 상용화된지 얼마 되지 않아 회사간 격차가 크지 않음


20-30대의 MZ고객 유입 경쟁이 치열한 상황


로미고 이심은 경쟁사 대비 MZ (특히 대학생) 타깃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인식 제고가 필요한 상황


✔️공모 주제 및 타깃


대학생 타깃에게 로미고 이심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로미고 이심이 첫 eSIM이 될 수 있도록


타사 이심 대비 경쟁 우위의 Point(기능/퍼포먼스/활용도 등) 발굴을 통해


로미고 eSIM 브랜드의 선호도 증대 및 구매 니즈를 자극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IMC 아이디어 제안


메인 타깃: 해외 여행 기회가 많은 20대 대학생 MF(남녀)


서브 타깃: 30대 MF(남녀)


✔️출품 형식


PPT 30매 이내 작성, PDF 파일 변환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제출


✔️제출 서류 및 방법


로미고 공식 이메일 주소로 <출품작 파일>과 <참가신청서>제출


- 이메일: roamigo.official@gmail.com


- 파일명 형식: 작품명_팀명


✔️주요 일정


✅ 접수 기간


2024.12.01~2024.12.31


✅지원 자격


누구나, 제한 없음 (개인 또는 팀별 참가 가능, 팀의 경우 4인 제한)


🏆 시상 내역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 수상작 발표


1월 23일


✅ 수상팀 혜택


로미고 인턴십 기회 제공


✅ 심사 방침


창의성(30), 논리성 (20), 명료성(20), 실현가능성(20)


[유의사항]


출품작 및 팀명에 소속 대학을 암시하는 정보를 가급적 노출시키지 말아주십시오.


심사 기준에 부합하는 응모작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항에 대한 형식 및 분량은 자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주최사/주관사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