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58일 전

[미국인턴/캘리포니아] D&H America(동화산업) 영업, 경영사무 채용
[미국인턴/캘리포니아] D&H America(동화산업) 영업, 경영사무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4년 08월 22일(목) ~ 2024년 11월 21일(목)
모집직무
영업/고객상담
경영/사무
일반영업
B2B영업/기술영업
영업관리/지원/영업기획
판매/캐셔/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고객관리/인바운드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일반영업
B2B영업
기술영업
영업관리
지원
영업기획
판매
캐셔
매장관리
아웃바운드TM
고객관리
인바운드
사업기획
서비스기획/운영
신규사업/BD
임원 (CEO/COO)
전략기획
콘텐츠기획/운영
M&A/타당성분석/사업제휴
총무
문서관리
인허가업무
비서
법무
비품/시설관리
특허/저작권업무
안내/리셉션
인사
노무
채용/면접
교육기획
경리
결산
급여관리/4대보험
전표입력
부가세신고
ERP/더존
회계
재무
세무
IR
회계감사
예산관리
사무보조
OA/문서작성
홈페이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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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D&H America

Address : 3858 W Carson St # 203, Torrance, CA 90503 

Website: https://dongwhamaterials.com/

D&H America LLC는 1985년에 설립된 한국 본사(주)동화소재와 관계사인 (주)하스테크의 50:50 합작법인입니다.
전자재료(반도체, 디스플레이), 화학(전선), 환경(태양전지, 2차전지), 식품 원재료, 코스메틱을 수출입, 각 국과 기술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 내 법인 3사, 2개의 반도체, 플라스틱 원료 가공공장, 해외지사로는 일본 오사카, 중국 항저우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지사는 Torrance, Californin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International Sales, Administration 

◾ 근무기간 : 12개월 

◾ 근무시간 : 09:00~18:00 (1hr lunch) 

◾ 급여 : $20  / 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41,600 /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 매월 중식비 $200 제공, Paid Holidays  근무우수자 E-2 지원


International Sales Duties and Responsibilities:

  • Assist the sales team in prospecting potential customers and lead generation.
  • Conduct market research to identify trends and target audience preferences.
  • Participate in customer outreach and product demonstrations.
  • Assist in creating sales materials and presentations.
  • Collaborate with team members to maintain accurate CRM records.
  • Shadow experienced sales professionals and learn sales techniques.
  • Assist in data analysis to identify opportunities and challenges.
  • Engage in ongoing training and development activities.


Administration Duties and Responsibilities:

  • Assist with daily administrative duties.
  • Coordinate and schedule meetings and appointments.
  • Help with the preparation of regularly scheduled reports.
  • Develop and maintain a filing system.
  • Update and maintain office policies and procedures.
  • Order office supplies and research new deals and suppliers.
  • Provide general support to visitors.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hr@careerlabs.co.kr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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