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3일 전

[스몰브랜더] 콘텐츠 마케터 인턴 (체험형, 3개월)
[스몰브랜더] 콘텐츠 마케터 인턴 (체험형, 3개월)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4년 08월 26일(월) ~ 2024년 11월 25일(월)
모집직무
설문/리서치
온라인마케팅
마케팅/PR/분석
마케팅/광고/홍보
마케팅전략/기획
광고기획
시장조사/분석
브랜드매니저
해외마케팅
언론홍보/PR
전시/컨벤션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상세내용

[스몰브랜더] 콘텐츠 마케터 인턴 (체험형, 3개월)

접수 기간 2024-08-26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 부문상세내용
[스몰브랜더]
콘텐츠 마케터 인턴
(체험형, 3개월)
(0명)
담당업무

콘텐츠 마케터 인턴은 스몰브랜더의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과 더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스몰브랜더의 다양한 고객군에 걸맞는 콘텐츠 발행의 운영을 도와 더 많은 고객들이 우리의 비전에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과 스몰브랜더가 보다 끈끈한 관계를 맺는 길에 기여하면서, 콘텐츠 마케터로 성장해보세요.

채용형태

- 인턴 3개월

우대조건

- 타깃에게 많은 공감을 얻은 콘텐츠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 분 - SNS 채널 운영 및 콘텐츠 기획/제작 해보신 분 -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직접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디테일도 꼼꼼하게 관리하고 놓치지 않는 분 - 포토샵, 피그마 또는 캔바를 활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소셜 미디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타인과의 소통이 친숙하신 분

자격요건

학력

고등학교 졸업 이상

근무조건
  • 급여

    면접 후 급여 결정

  • 근무시간

    주 3일(격일제)

  •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양화로 124 로컬스티치 5층

전형 절차

Step 1

서류전형

Step 2

오프라인 면접

Step 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4-08-26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문의
  • 이메일

    brandbuilderrepublic@gmail.com

유의사항
  • 지원 순으로 이력서를 검토합니다.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 관련 문의사항은 brandbuilderrepublic@gmai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인턴은 프로세스에 따라 3개월 계약 후 평가에 따라 6개월 근무가 가능합니다.
  • 콘텐츠 마케터 인턴으로서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출 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스몰브랜더를 소개합니다.

작은 브랜드를 발견하고 연결하고 함께 성장하는 스몰브랜더입니다. 15,000명이 넘는 구독자에게 사랑받는 뉴스레터 ‘스몰레터’를 시작으로, 그룹 워크숍, 3개월 단위의 대규모 협업 프로젝트 등 작은 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스몰브랜더는 최근 출판사로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smallbrand book: 작은 브랜드를 위한 지침서>를 출판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기수제 온라인 북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진출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체험형 인턴 후기입니다. 

콘텐츠 마케터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고, 미래에 내 브랜드까지 운영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스몰브랜더의 콘텐츠 마케터 인턴을 추천드립니다.
스몰브랜더에서는 에이전시 마케터와 인하우스 마케터의 역할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요. 

파트너십을 맺은 브랜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자체 발행하고 있는 콘텐츠와 상품을 직접 에디팅하고 마케팅해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특히 스몰브랜더 자체 일을 할 때는 더 자유롭게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안할 수 있고, 그 제안이 적극적으로 반영됩니다. 

내가 흥미를 느끼거나 잘할 수 있는 업무에는 더 많은 권한과 자유도를 주셔서, 성취감도 많이 느낄 수 있어요. 

대표님들과 마케팅 각 분야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받으면서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많이 배울 수 있답니다.


또한, 창업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작은 브랜드의 성장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는데요.

 나중에 자신만의 브랜드 창업까지 꿈꾸고 있는 분들이라면, 분명 실질적인 팁부터 영감까지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