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9일 전

[일레븐코퍼레이션] [운영지원] SCM 구매파트 (인턴)
[일레븐코퍼레이션] [운영지원] SCM 구매파트 (인턴)
기업형태
중소기업
접수기간
2024년 09월 24일(화) ~ 2024년 12월 24일(화)
모집직무
구매/자재/재고
무역/유통
구매관리
자재/재고관리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서울
홈페이지
https://11corp.co.kr/

상세내용

[일레븐코퍼레이션] [운영지원] SCM 구매파트 (인턴)

접수 기간2024-09-24 ~ 채용 시 마감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SCM 구매파트(0명)
채용 형태

- 인턴

담당업무

ㆍ구매 파트 업무 및 전산업무 지원 ㆍ구매 파트 제조사, 원부자재 발주, 재고, 납기일정 관리 ㆍ구매 파트 협력업체 소싱 및 공급계약서 등 갱신, 서류 취합 관리 ㆍ구매 파트 ERP(더존) 세팅 업무 지원

우대조건

ㆍ화장품 구매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브랜드사/제조사/부자재사 등) ㆍERP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컴퓨터활용능력 자격이 있으신 분 ㆍ자동차 운전면허가 있으신 분 ㆍ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성장을 즐기시는 분

자격요건

학력

대학졸업(4년) 이상

근무조건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지역

    서울 중구 남대문로 78 5층

전형 절차

Step1

서류전형

Step2

면접 전형

Step2

최종합격

지원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4-09-24 ~ 채용 시 마감

  • 접수방법

    홈페이지 지원

문의
  • 이메일

    recruit@11corp.co.kr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