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65일 전
마케팅 영상 디자인(6개월)[그립(Grip)을 소개합니다]
그립(Grip)은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개척한다는 사명으로 2018년 8월에 설립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그립을 통해 판매자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모바일로 라이브 방송을 하고, 소비자는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대화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립 클라우드(Grip Cloud)도 소개합니다]
그립 클라우드(Grip Cloud)는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라이브 방송 툴로서 업계 최고의 기업들이 선택한 미디어 커머스 SaaS 솔루션입니다.
자사몰을 가진 기업들이 손쉽게 라이브와 쇼츠를 서비스 할 수 있게 하여, 브랜딩과 매출성장을 하실 수 있게 합니다. 현재 한국, 일본의 고객사를 통해 커머스, 스타트업, 오프라인, 금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Everyone can sell” 그립의 비전은 언제 어디서나 무엇이든 누구나 판매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내 최초의 라이브커머스 전문앱으로 지난 2019년 4억원에서 시작한 거래액이 2020년 243억원, 2021년 858억원으로 늘어난데 이어 2022년도에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여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그립컴퍼니는 이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판매 상품과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와 함께 고객 가치에 집중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립컴퍼니(Grip)는 이렇게 일하고 있습니다]
1. "Go for it!" Attitude : 우리는 해봅니다. 그리고 또 해봅니다!
2. Real Impact : 세상에 가치 있는 서비스를 만듭니다.
3. Integrity comes first : 스스로에게 떳떳합니다.
4. Passion for People : 사람에게 진심을 다합니다.
그립컴퍼니에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및 핵심 인재들이 자율과 책임의 문화 속에서 활기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할 Right People 동료를 기다립니다.
[그립컴퍼니(Grip) 보도 자료]
· 그립컴퍼니,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 사업' 진행(https://buly.kr/9XJog93)
· ‘라방’ 강자 그립(Grip), 4년만에 年거래액 700배 증가(https://url.kr/3sk6m8)
· 그립(Grip) 집들이, 사무실 전체가 라방 '스튜디오' 같네(https://url.kr/3hrpo7)
· 그립 클라우드, '협력 파트너스' 서비스 정식 출시(https://buly.kr/1sti79)
· 그립 클라우드, 미디어커머스 솔루션 2.0 업그레이드...고객 쇼핑 경험 강화 및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https://buly.kr/2qX1PDm)
[그립컴퍼니(Grip) 소개 페이지]
· 그립(Grip) 페이지(grip.show)
· 그립 클라우드(Grip Cloud) 페이지(gripcloud.show)
· 그립컴퍼니 채용 블로그(https://blog.naver.com/grip_recruit)
· 그립컴퍼니 링크드인(https://www.linkedin.com/company/grip-live/)
[팀 소개]
그립 마케팅팀은 '모든 사람들이 그립에서 사고파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존재해요.
그립 마케팅팀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터, 그로스 마케터, 브랜드 마케터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액션들을 기획, 실행하며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그립 마케팅팀과 함께 한다면 유저 데이터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찾고, 문제를 해결할 아이디어를 모으고,
빠르게 실행하고 성과를 확인하는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경험할 수 있어요.
[직무 소개]
그립의 마케팅 영상 디자이너는,
1. 그립의 SNS 콘텐츠와 영상 광고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목표 달성에 기여해요.
2. 유저 인사이트와 업계 트렌드를 세심히 읽어내며 콘텐츠 마케팅의 성과를 개선해요.
[주요 업무]
• 콘텐츠 마케터와 함께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영상 편집과 모션 디자인을 담당해요.
• 그립의 라이브 방송을 모니터링하고 영상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소스를 발굴해요.
• 다른 브랜드의 SNS 콘텐츠 및 디지털 광고 레퍼런스를 모으고 벤치마크해요.
• 영상 디자인 관련 학과 전공 혹은 그에 준하는 교육을 받으신 분
• 영상 편집 및 모션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활용하시는 분
• 마케터, 서비스 기획자, MD 등 타 직군 구성원과의 협업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영상 제작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참여한 업무별 기여도를 표기)
• 광고/디자인 에이전시, 스타트업 혹은 플랫폼 기업에서 디자인 인턴/계약직 업무를 경험하신 분
•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의 SNS 영상 제작 경험이 풍부한 분
• Illustrator, Figma 등 이미지 디자인 툴을 다룰 수 있는 분
• 카카오 통근버스 이용(정기권/일일권 구매 사용)
• 카카오 사내식당 '춘식도락' 이용
• 카카오 카페테리아 'Kafe' 이용(할인가 이용)
• 성장지원비(자기계발, 체력단련 등)
• 통신비 지원
• 그립(Grip) 임직원 쿠폰
• 서류 전형 > 1차 면접(직무&문화 적합성) > 최종 합격
[참고 사항]
• 직무 및 직책에 따라 레퍼런스 조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수습기간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면접 결과에 따라 추가 전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