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13일 전

[미국인턴/캘리포니아] NGL Transportation CA법인 | HR 부문 채용
[미국인턴/캘리포니아]  NGL Transportation CA법인 | HR 부문 채용
기업형태
중견기업
접수기간
2024년 12월 19일(목) ~ 2025년 03월 20일(목)
모집직무
경영/사무
기획/전략/경영
사무/총무/법무
인사/노무/교육
경리/회계/결산
재무/세무/IR
사무보조/문서작성
더보기
채용인원
0명
채용형태
인턴
근무지역
해외
홈페이지

상세내용

 

NGL Transportation

Website: https://ngltrans.com/

근무지: 500 W.140th ST Gardena, CA 90248

직원수 : 300명 이상

“ NGL Transportation is a full logistics service provider that has been in business since 2006. It is now assisting global companies who need freight forwarding, warehousing/distribution, drayage/trucking and special project services. We specialize in premium deliveries anywhere in the united states with a secure, customized pricing and quality service.

NGL Transportation has interchanges with all shipping lines including Hyundai, COSTCO, Evergreen, etc. Our service quality has not only been proven by international freight brokers such as Expeditors, Schenker, Apex, Topocean, Air Tiger, BTX Global and American Global Logistics but also our top notch clients namely Costco, WalMart, Amazon, Target and True Value. The success of our company’s growth throughout the years continues to provide the high standard of quality, value-oriented solutions and timely response in all services rendered.”

2006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종합 물류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화물 포워딩, 창고/유통, 하역/트럭 및 특수 프로젝트 서비스가 필요한 글로벌 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프리미엄 배송을 전문으로 하며, Hyundai, COSTCO, Evergreen 등 모든 선사와 교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은 Expeditors, Schenker, Apex, Topocean, Air Tiger, BTX Global, American Global Logistics와 같은 국제 화물 브로커들에 의해 입증 되었으며, Costco, WalMart, Amazon, Target 및 True Value. 수년에 걸쳐 우리 회사의 성공적인 성장은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 가치 중심 솔루션 및 시기적절한 대응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HR

◾ 근무기간 : 12개월 이상

◾ 근무시간: 주 40시간

◾ 급여 : $18/an hour 

◾ 연 환산급여 : 약 $37,440/ a year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급여 외 보상: 중식 제공예정 


Job Description

  • Communicating with potential job candidates.
  • Contacting candidate references and verifying education listings.
  • Managing HR records including, résumés, applicant logs, and employee forms.
  • Issuing employment contracts and verifying completion.
  • Issuing new employees with enrollment documents.
  • Conducting employee orientations.
  • Explaining employee benefits.
  • Responding to HR-related queries within the company.
  • Maintaining employee confidentiality.
  • Assisting with the distribution of training material.


자격조건 : 

  • 관련 업무에 대한 기본 이해 및 책임감 있는 자세
  • 적응력 및 팀워크를 중시하는 성향
  • MS Office 활용 가능자 우대
  • 영어/한국어 이중 언어 가능자 우대 (필수는 아님)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hr@careerlabs.co.kr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세요.

A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