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 유아교육 부문에서 중국 내 4위 차지

2024-10-07 18:30:00

상하이 2024년 10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상하이 콩코디아 국제학교(Concordia Shanghai)의 유아교육(Early Childhood, EC) 부문이 킹리드 차이나 국제 유치원 순위(KingLead China International Kindergarten Ranking)에서 상하이 1위, 중국 4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에 올랐다. 이는 전국의 여타 유수 학교와 함께 우수성과 전인적 교육에 대한 콩코디아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 결과다.

Concordia International School Shanghai Early Childhood Division
Concordia International School Shanghai Early Childhood Division

1998년 설립 이래 콩코디아는 학생들의 학업을 육성하고 개인적 성장을 지원한다는 사명에 따라 아시아 최고의 국제 학교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다. EC 프로그램은 놀이 기반, 아동 중심의 접근 방식에 따라 미취학 아동, 유아원 및 유치원 학생들의 교육을 담당한다. 우수한 자격을 갖춘 교사 및 조교와 함께 EC 부서는 학습의 즐거움과 발견 중심적인 환경이 되도록 분위기를 조성한다.

확장된 STEM 커리큘럼 및 어린 학습자를 위한 광범위한 하교후 활동(ECA)과 같은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는 EC 경험을 더욱 향상시킨다. 미국 학교인 콩코디아는 초기부터 연령에 적합한 방식으로 핵심 가치와 미덕을 통합하는 균형 잡힌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적 성공과 개인적 발전을 모두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콩코디아 EC 교장인 밥 캔트웰(Bob Cantwell) 박사는 "우리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성장할 수 있는 믿을 수 있고 교육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하며 "우리의 목표는 모든 아이가 탐험하고 성장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하고 영감을 받는 기반을 조성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버드, 케임브리지, 베이징, 칭화 등 명문 대학의 학자들과 동문이 설립한 킹리드 리서치(KingLead Research)는 브랜드, 혁신, 특성, 경쟁력 등 다양한 차원에서 중국 전역의 국제학교를 평가한다. 이 기관에서 발표하는 순위는 국제 교육을 원하는 가족에게 효과적인 참고 자료가 되고 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