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이 셀럽 컬러리스트 프로그램을 확대하면서 헤어 업계의 거물들이 힘을 합친다
로스앤젤레스, 2024년 10월 23일 /PRNewswire/ -- 1898년부터 사랑받아온 헤어 업계 선구자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Schwarzkopf Professional)이 오늘 헐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러리스트들을 위한 컬러 브랜드라는 위상을 더욱 굳히는 역사적인 협업을 발표한다. 탁월한 헤어 컬러 혁신으로 유명한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은 미국 헤어 컬러 트렌드 홍보 대사로 셀럽 헤어 컬러리스트 제이콥 슈워츠(Jacob Schwartz)를, 비벌리힐스 메체 살롱(Mèche Salon)의 공동 소유주 트레이시 커닝햄(Tracey Cunningham)을 컬러 및 테크닉 담당 미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선임했다고 발표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본 브랜드는 이 전략적 발표를 통해 북미 입지를 유기적으로 계속 강화하고, 전국적인 트렌드를 주도하며,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에게 사용되는 테크닉을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전국의 헤어 컬러리스트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커닝햄과 슈워츠는 이 브랜드가 홍보대사 네트워크를 확대함에 따라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가족에 완벽하게 합류하게 되었다. 작년에 슈워츠코프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높은 스타일리스트 중 한 명인 크리스 애플턴(Chris Appleton)을 슈워츠코프 전 세계 컬러 홍보 대사로 영입하여 미국 셀럽들의 대화에서 자신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미국 담당 제너럴 매니저 미셸 챈들러(Michelle Chandler)는 "트레이시와 제이콥은 헐리우드 엘리트들에게 서비스하고 패션을 선도하는 헤어 트렌드의 최전선에 영원히 서 있는 상징적인 인물들이다. 그들은 탁월한 컬러에 대한 자신들의 헌신을 통해 궁극의 파트너가 되었다"면서 "우리가 컬러에 대한 빛나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A급 인재들과 매일 협력하는 것 외에도 트레이시와 제이콥을 진정으로 영입하게 된 것은 자신들의 테크닉을 공유하고 교육하는 그들의 따뜻함과 열린 마음 덕분이었다. 고객들은 이러한 파트너십과 지속적인 컬러리스트 교육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셀럽의 룩을 따라하기 위해 살롱에 있는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제품을 요청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들이 어디에 있든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을 취급하는 살롱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룩을 연출하는데 필요한 툴들을 그들의 컬러리스트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콥 슈워츠와의 파트너십은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포뮬러를 그의 A급 고객들과 함께 수년 동안 사용해 온 끝에 나온 것이다. 슈워츠는 마고 로비(Margot Robbie)의 골든 록 포뮬러를 개발한 뛰어난 그 자신의 작업을 통해 처음으로 이 브랜드의 관심을 끌었다. 슈워츠는 슈워츠코프가 2023년 블론드미(BLONDMEⓇ) 제품군을 통해 마텔과 협업하면서 이 브랜드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그는 아이코닉한 금발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완벽한 교사였다. 더 큰 방식으로 협업하는 것은 당연했다. 제이콥 슈워츠는 "수년 동안 고객들에게 슈워츠코프를 사용해오고 있으며 슈워츠코프와의 파트너십을 공식화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면서 "블론드미Ⓡ 제품군은 내가 '골드 스핀' 테크닉 사용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모든 고객들과 함께 진정한 예술성을 달성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메체에서 커닝햄과 함께 일하는 슈워츠는 그녀를 이 브랜드에 다시 소개했으며, 결국 그녀는 그의 뒤를 이어 거의 20년에 걸친 자신의 프로 컬러 사용 방식을 바꾸게 되었다.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의 전 세계 사업 영역, 협업 정신, 혁신에 대한 헌신은 커닝햄이 공동 소유주로 있는 메체 살롱에 이 제품 라인을 비치하는 데 대한 커닝햄의 신뢰를 심어주기도 했다.
커닝햄은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의 컬러 및 테크닉 담당 미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그들의 컬러 팀에 합류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컬러리스트로서 수십 년 동안 셀럽들과 함께 일해왔으며 배우들이 맡은 배역에 따라 바꿔야 하는 모든 헤어 컬러의 변화를 경험해 왔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결과가 나오도록 나를 신뢰하는 것만큼이나 내 스스로 내가 사용하는 컬러 제품을 신뢰해야 한다"면서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팀은 지난 몇 달 동안 내가 공동 소유한 살롱인 메체에서 나의 모든 포뮬러 하나 하나를 테스트하고 바꾸는 데 나와 함께 수 시간씩을 보냈다. 제품 라인을 바꾼 것은 엄청나게 많은 것를 고려한 것이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정말 큰 성과가 있었다. 살롱의 여타 컬러리스트들은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것에 매우 큰 관심이 있었고, 이 여정을 함께 헤쳐나가는 데 진정한 영감을 주었다.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은 항상 우리 업계에서 최고의 컬러 표준이었기에 나는 이 제품 라인을 진심으로 신뢰하며 전문가들에게 영감을 주어 저와 함께 변화를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할 수 있다. 저를 진정으로 기쁘게 하는 것은 동사 실험실 팀에 합류하여 그 화학자들과 함께 아직 세상에 없는 컬러를 만들 수 있는 기회이다. 이 모든 것은 고객들의 피부 톤을 보완하고, 건강한 머리결을 유지하며, 살롱 예약 사이에 모발의 강도를 도와주는 것에 관한 것이다.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은 우리가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우리에게 주어진 매일매일의 모든 도전을 극복하는 데 있어 나의 자산이 되어주어 왔다. 충성스러운 고객과 신뢰가 없다면 우리는 무의미한 존재"라고 말했다.
커닝햄과 슈워츠는 헐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몇몇 브랜드를 "컬러 집착"의 본고장인 메체에서 서비스한다. A급 고객들에는 샤를리즈 테론, 엠마 스톤, 마고 로비, 시드니 스위니, 안야 테일러 조이, 패리스 힐튼, 클로이 카다시안, 벨라 하디드, 데이지 에드가 존스,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 라나 델 레이, 수키 워터하우스, 트로이 시반, 카밀라 카베요, 베베 렉스하, 샤키라, 머라이어 캐리 등이 들어 있다. 이제 메체는 다양한 슈워츠코프 프로페셔널 컬러 제품을 취급한다.
트레이시와 제이콥의 변화의 여정에 대해 상세하게 알고 싶을 경우 Schwarzkopf Professional (schwarzkopf-professional.com)을 방문하고 @schwarzkopfusa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북미 헨켈(Henkel)
북미에서 판매되는 헨켈의 유명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슈워츠코프® 헤어 케어, 다이얼® 비누, 퍼실®, 퓨렉스®, 그리고 올® 세탁 세제, 스너글® 섬유 유연제, 록타이트®, 테크노멜트®, 본데라이트® 접착제가 들어 있다. 2023년 매출은 66억 달러(60억 유로)에 육박하며, 북미 지역은 전 세계 매출의 28%를 차지한다. 헨켈은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에서 약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henkel-northamerica.com 및 트위터 @Henkel_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자료는 www.henkel-northamerica.com/press에서 입수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536694/Jacob_Schwartz_and_Tracey_Cunningham.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36693/Schwarzkopf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