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국, 2024년 10월 25일 /PRNewswire/ -- 금속 성형 장비 및 자동화 솔루션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HSG Laser가 10월 23일, 부산에 대망의 신규 쇼룸을 개장했다. 이는 서비스를 개선하고 해외 클라이언트의 빠른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HSG Laser의 노력이 엿보이는 전략적 행보다.
2024년에 설립된 HSG Laser Korea는 20억원 이상의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며 부산 지역에 대한 헌신을 입증했다. 국내 전역의 기술 지원 및 AS는 HSG Laser의 자회사가 담당한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 자사 장비를 2만 5천 개 이상 설치한 HSG는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의 장비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HSG 신규 아태지역 지부장 프랭크 리우는 "연구에서부터 고객 상호작용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품질을 주축으로 이루어진다"라며, HSG 운영의 모든 측면을 이끄는 기본 원칙을 강조했다. 품질에 대한 이러한 전념은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에서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관계에 대한 HSG의 접근법을 확장하는 것이기도 하다. HSG는 모든 관계자의 성장을 장려하는 존중받는 파트너십을 조성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노력을 지속함과 더불어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활용하고 있다.
이날 개장식에는 50곳의 에이전트와 클라이언트가 참석했으며, 이중 4개 그룹이 다중 고전력 절단기 등 HSG 장비 조달을 위한 계약 체결식에 참여했다. 방문객들은 쇼룸을 둘러본 후 GFA, GH, T2 시리즈의 시연을 관람했다. GFA는 최대 13 x 25m의 크기를 다룰 수 있는 대형 베벨 레이저 커터를 탑재하고 최대 45도의 베벨 각도를 제공하는 최고의 판금 모델이다. 다음으로, GH 고전력 플래그십 모델은 혁신적인 P30 절삭 헤드와 AlphaTplus 시스템을 탑재하여 최대 속도와 정밀도를 요하는 작업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T2 시리즈는 최대 직경 240mm의 중장비 튜브 절삭을 전문으로 하는 모델로, 효율적인 3척 디자인 덕분에 부스러기가 최소화된다.
HSG Laser는 쇼룸 개장을 통해 한국 시장에 대한 헌신을 재확인할 뿐만 아니라 해외 클라이언트의 제조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이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에 대한 접근성과 대응성을 보장하기 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HSG는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전 세계 금속 성형 산업의 핵심 기업으로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