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와 AM그린, 인도에서 저탄소 화학 제품 사업 기회를 공동 평가하고 연간 10만 톤의 친환경 암모니아 오프테이크 구매를 위한 MoU 체결

2024-10-29 05:28:00

하이데라바드, 인도, 루드비히샤펜, 독일, 2024년 10월 29일 /PRNewswire/ -- 바스프(BASF )와 AM그린(AM Green B.V.)은  재생 에너지로만 생산되는 저탄소 화학 제품과 인도 내 해당되는 가치 사슬에 대한 사업 기회를 공동으로 평가하고 개발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From left: Gautam Reddy K, CEO, AM Green Ammonia; Mahesh Kolli, Group President, AM Green; Dr. Markus Kamieth, Chairman of the Board of Executive Directors of BASF SE and Alexander Gerding, Managing Director, BASF India and Head, BASF Group Companies India.
From left: Gautam Reddy K, CEO, AM Green Ammonia; Mahesh Kolli, Group President, AM Green; Dr. Markus Kamieth, Chairman of the Board of Executive Directors of BASF SE and Alexander Gerding, Managing Director, BASF India and Head, BASF Group Companies India.

바스프 SE의 이사회 의장인 마르쿠스 카미트(Markus Kamieth) 박사와 AM그린의 그룹 사장 마헤시 콜리(Mahesh Kolli)는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24 아시아 태평양 독일 기업 컨퍼런스에서 이 협약에 서명했다.

바스프와 AM그린은 이 MoU에 따라 잠재적 기술에 대한 공동 평가를 포함하여 인도 내 저탄소 화학 제품 생산에 대한 타당성 조사를 수행할 계획이다. 이 협력에는 인도 내 여러 지역에 있는 AM그린 공장의 펌프 저장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에너지를 포함하여 재생 에너지로만 생산되는 연간 10만 톤의 암모니아 오프테이크 구매에 대한 구속력 없는 의향서도 들어 있다.

암모니아는 재생 에너지 지침(RED III)에 정의된 비생물 유래 재생 연료(RFNBO)에 대한 EU 표준을 충족한다. AM그린의 일부 시설은 이미 서티파이(CertifHy™) 자발적 인증 제도를 통해 RFNBO 컴플라이언스 사전 인증을 받았다. 현재 AM그린의 다른 시설에 대한 사전 인증이 진행 중이다.

바스프 SE의 이사회 의장 마르쿠스 카미트 박사는 "우리는 우리가 서비스하는 산업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인도가 우리 파트너인 AM그린과 함께 저탄소 화학 제품 생산을 모색하기에 적합한 곳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AM그린 그룹 사장 마헤시 콜리는 "바스프와 같은 세계적인 화학 산업 리더와 협력하여 이 업계의 친환경 혁신을 촉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친환경 분자의 다운스트림 가치 사슬에서 역량을 강화하려는 AM그린의 비전은 바스프와의 파트너십의 핵심이다. AM그린과 바스프 파트너십의 목표는 바스프가 서비스하는 시장에서 화학 물질, 소재와 제품 생산에 필요한 주요 친환경 분자 원료를 공급함으로써 여러 화학 다운스트림과 관련 소비자 산업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스프: 

우리 바스프는 화학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현한다. 당사는 경제적인 성공과 함께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바스프 그룹의 약 11만2천명 직원들은 거의 모든 분야와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우리의 포트폴리오는 화학 제품, 소재, 산업 솔루션, 표면 기술, 영양과 케어 그리고 농업 솔루션 등 여섯 개의 부문으로 구성된다. 바스프는 2023년 689억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바스프 주식은 푸랑크푸르트 증시(BAS)와 미국에서는 미국 예탁 증서(BASFY)로 거래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basf.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AM 그린: 

하이데라바드에 본사가 있는 그린코 그룹 설립자 아닐 차라말라세티와 마헤시 콜리가 통합한 AM 그린은 인도 최고의 에너지 전환 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인도 여러 지역에서 친환경 암모니아를 생산하는 AM그린은 2030년 5MTPA의 친환경 암모니아 생산 능력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가속하여 인도와 OECD 시장에서 넷제로 목표를 달성하려는 동사의 노력을 지원한다. 이 생산량은 약 1MTPA의 친환경 수소에 해당하며, 이는 국가 친환경 수소 미션에 따른 인도의 친환경 수소 생산 목표의 5분의 1, 유럽의 친환경 수소 수입 목표의 10%를 차지한다. AM그린은 친환경 가성소다, e-메탄올, 올레핀, 바이오 연료와 같은 다른 친환경 분자의 생산 능력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탈탄소화가 어려운 산업 분야의 배출 감소에 기여한다. 상세 정보는 www.amgreen.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연락처: 

Lukas Hanreich,
전 세계 홍보 담당,
바스프 모노머 사업부,
전화: +32 23732160
lukas-maximilian.hanreich@basf.com 

바스프 SE
67056 Ludwigshafen
www.basf.com
presse.kontakt@basf.com 

Suheil Imtiaz 
공공 업무 및 전략 홍보 담당
AM그린
모바일: + 91 94401 59289
이메일: suheil.m@amgreen.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541701/BASF.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2541700/BASF_Logo.jpg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490224/AM_GREEN_Logo.jpg?p=medium600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