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은 재사용 가능한 중고 엔진 액세서리 위탁 판매를 통해 프랫 & 휘트니 CSA를 3년 더 지원한다
다니아비치, 플로리다, 2024년 10월 29일 /PRNewswire/ -- 재사용 가능한 중고 자재(USM) 전 세계 최고의 유통 업체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NLA)이 프랫 & 휘트니(Pratt & Whitney) 커머셜 서비서블 애셋(Commercial Serviceable Assets)(CSA)과 항공기 엔진용의 재사용 가능한 중고 자재(USM) 판매 계약을 3년 더 연장했다. 이를 통해 주로 보잉 및 에어버스 항공기 플랫폼과 부속 제트 엔진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USM 유통 업체 넥스트 레벨 에비에이션의 주도적인 위상이 더욱 강화되었다. 프랫 & 휘트니는 RTX(NYSE: RTX)의 자회사이다.
본 계약은 프랫 & 휘트니 CSA의 자원 및 기술 전문성과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의 판매, 마케팅 및 배송 전문성을 결합한 것이다. 이 강력한 결합은 비용 절감과 적시 배송을 통해 항공사, 리스 회사, 유지보수, 수리 및 오버홀(MRO) 샵들로 구성된 전 세계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한다.
본 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잭 고든(Jack Gordon) 넥스트 레벨 회장 겸 CEO는 "프랫 & 휘트니 CSA가 우리와의 USM 계약을 3년 더 연장하기로 합의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위탁 판매 연장을 통해 애프터마켓 분야에서 넥스트 레벨 에비에이션의 USM 전문성과 핵심 OEM 공급망에서 신뢰할 수 있는 링크로서의 입지가 입증되었다.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의 USM 재고 관리와 전 세계 고객 기반을 신뢰해준 프랫 & 휘트니 CSA 팀에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의 판매 및 조달 담당 수석부사장 마이크 드라이어(Mike Dreyer)는 "프랫 & 휘트니 CSA와의 계약 연장을 통해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의 모든 LRU와 QEC 자재 분야의 글로벌 리더 지위가 지속된다. 프랫 & 휘트니 CSA에 다시 한번 감사하며 그들은 엄청난 협력자였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은 ASA-100 공인 및 FAA 어드바이저리 서큘러 00-56B 준수 공급 업체이며 모든 보잉 및 에어버스 항공기 플랫폼과 부속 제트 엔진에 대한 상용 항공기/제트 엔진의 재사용 가능한 중고 자재(USM)를 비축하고 있다.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은 특히 현재 전세계 상용 항공기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보잉 737 및 에어버스 A320 계열 항공기와 부속 제트 엔진 USM을 비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013년 3월 잭 고든, 마이크 드라이어와 매트 드라이어(Matt Dreyer)가 설립한 넥스트 레벨 에이비에이션®은 상용 항공기/제트 엔진의 재사용 가능한 중고 자재의 전세계 최고 공급 업체로 성장해왔다. www.nextlevelaviation.net
상세한 정보를 알아보거나 추가 이미지를 요청하려면 305-439-1944 또는 jack@nextlevelaviation.net 로 잭 고든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67849/Next_Level_Aviation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