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4년 5월 1일 /PRNewswire/ -- 펩시®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을 런던에 모아 공 하나만 있으면 경기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펩시와 UEFA 챔피언스 리그 파트너십과 함께 진행되는 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은 "공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경기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영상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OiELx6pxyl8.
세계적인 스타 4인방은 공을 먼저 땅에 닿게 하는 팀이 상대 팀과 관중에게 펩시를 사주는 '키피-업피' 게임에 도전, 지역 길거리 축구팀과 함께 대결합니다. 또한 할리우드 스타이자 전 축구 전설인 비니 존스가 축구 아이콘인 카렌 카니와 함께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이 영상은 플레이어들이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내게 합니다. 펩시 홍보대사가 지역 길거리 축구팀의 도전을 수락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이어집니다. 두 팀이 맞붙는 게임에서는 비현실적인 트릭 샷과 창의적인 길거리 프리스타일 축구가 펼쳐집니다. 이 행사를 위해 펩시가 웸블리에 마련한 전형적인 런던 카페의 바깥에서 글로벌 스타들이 현지인들과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칩니다.
펩시 탄산음료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에릭 멜리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펩시 글로벌 축구 홍보대사 명단에 잭 그릴리쉬가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하며,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펩시의 철학인 '더 많은 것에 대한 목마름'은 공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경기를 통해 새롭고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무대에서 경기를 하든 도시의 거리에서 경기를 하든 공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4년 6월 1일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리는 웸블리 스타디움 안팎에서 진행됩니다.
이 영상은 입이 떡 벌어지는 축구 기술들을 담아냅니다. 잭 그릴리쉬가 팬들과 셀카를 찍으며 묘기를 부리는 장면을 슬로우 모션으로 포착합니다. 손흥민 특유의 씩 웃는 미소와 팬들이 좋아하는 시그니처 '카메라' 골 세리머니도 등장합니다.
잭 그릴리쉬 "펩시의 첫 번째 캠페인에 참여하고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어렸을 때는 집이든, 길거리든, 경기장이든 그저 놀고 싶었습니다. "공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캠페인의 목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하나도 놓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손흥민 "공놀이 금지'나 '잔디밭 출입 금지' 표지판 등 축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영감을 주고 싶어요. 혼자서든, 크루와 함께든, 팀과 함께든, 창의적으로 생각하면 언제나 경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영상 속에서 선수들은 공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인 레아 윌리엄슨이 패배 직전까지 몰렸던 팀원들을 구해냅니다. 또한 축구의 아이콘인 카렌 카니가 등장해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경기를 해설하는 등 스타들이 액션에 동참합니다.
리아 윌리엄슨 "이 캠페인의 목표는 축구공과 축구에 대한 갈망만 있다면 누구나 축구 커뮤니티에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의 팬들, 특히 여성과 소녀들이 축구 경기에 참여해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하고, 누구나 장소에 상관없이 축구를 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고 싶습니다."
영상의 막바지에 전설적인 런던 시민 비니 존스가 등장, 비니 주니어와 맞대결을 펼치며 펩시의 올스타 인터내셔널 라인업을 꺾고 런던 길거리 축구팀에게 승리를 선사합니다. 그는 웸블리의 상징적인 아치를 향해 공을 차며 경기를 마무리한 후 "비니 J는 오직 한 명뿐"이라고 외칩니다.
비니 주니어 "우리는 전 세계 팬들이 관습에 도전하고 축구의 순수한 즐거움을 위해 축구공을 집어 들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길거리 축구는 제가 어린 시절을 보낸 방식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상 곤살루에서 콘크리트 벽에 기대어 공을 컨트롤하는 법을 배우던 소년이었고, 그것이 저를 여기까지 오게 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축구의 매력은 공과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경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비니 존스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저는 축구 선수 시절에도 관습을 착실히 따라가는 스타일의 선수는 아니었기 때문에 팬들이 누구든, 어디에 있든 관습에 도전하고 공을 잡도록 장려하는 펩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영상은 비니 주니어가 재킷을 입고 있다가, 재킷이 축구공으로 변하면 기다리는 선수들을 향해 축구를 계속할 수 있도록 공을 차주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앞으로 펩시는 '공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캠페인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펩시 채널을 팔로우하여 캠페인이 전개됨에 따라 더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X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펩시 소개
펩시 제품은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하루에 10억 회 이상 소비자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펩시는 레이즈, 도리토스, 치토스, 게토레이, 펩시콜라, 마운틴듀, 퀘이커, 소다스트림 등의 음료 및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통해 2023년에 910억 달러 이상의 순 매출을 올렸습니다. 펩시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연간 예상 소매 판매액이 각각 10억 달러 이상인 여러 대표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펩시의 비전은 'pep+(펩시코 포지티브, PepsiCo Positive)' 전략을 통해 음료 및 간편식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pep+는 지속가능성과 인적 자본을 중심으로 지구와 인류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며 가치와 성장을 창출하는 전략적 엔드투엔드 혁신의 일환으로, 지구의 한계를 넘어서지 않고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epsico.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X(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PepsiCo)에서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