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지형 보고서에 포함

2024-05-21 07:00:00

힐스톤 네트웍스 통합 사이버보안 포트폴리오에는 모든 워크로드와 전개 시나리오를 지원하는 미래 대비형 AI 기반 방화벽 플랫폼이 들어 있다.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 2024년 5월 21일 /PRNewswire/ -- 최고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2024년 2분기 포레스터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지형 보고서에 포함되었다. 포레스터 지형 보고서는 자신들의 비즈니스 니즈와 IT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된 벤더들의 스냅샷과 함께 지정된 시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포레스터는 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지형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은 정의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로 완전히 전환하지 않은 조직들(대부분 여기에 해당)은 엔터프라이즈 트래픽을 보호하기 위한 핵심 보안 메커니즘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EFW)에 의존한다. 한때 "차세대 방화벽 NGFW"라고 불렸던 이 솔루션들은 위협 지형의 변화를 감지하고, 기술 발전을 적용하며, 하이브리드 토폴로지 전반에 걸쳐 제로 트러스트를 채택하는 조직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기능이 확대되었다

힐스톤 네트웍스 CTO 겸 공동설립자 팀 리우(Tim Liu)는 "포레스터 보고서에 포함되어 매우 기쁘다. 힐스톤의 플래그십 제품은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으로, 온프레미스에서 하이브리드와 멀티클라우드 에 전개되어 있으며,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위해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는 기능이 풍부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면서 "이 솔루션들은 당사의 전세계 고객들이 입증한 바와 같이 다양한 비즈니스 니즈를 수용할 수 있도록 적응력과 확장성이 뛰어나다"고 말한다.

포레스터는 통합을 주요 트렌드로 꼽으며, 밴더들이 여러 기능과 특징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는 힐스톤의 통합 사이버 보안 포트폴리오와 그 괘를 갖이 하며 커버리지, 제어와 통합을 핵심 원칙으로 한다. 통합 사이버 보안 전략은 컨테이너에서 클라우드와 서버, SaaS에 이르기까지 모든 환경에 적응하는 보호 기능과 커버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진화하는 위협에 대한 회복력을 보장한다. 본 플랫폼은 적응형이며 기업을 통제하는 동시에 포인트 제품들의 일체화를 통해 복잡성을 줄인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미래 대비형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여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방식은 비전이 있고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며 활용가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28,000개 이상의 전세계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한 커버리지, 제어와 통합을 제공한다. 힐스톤은 워크로드가 존재하는 장소에 관계없이 엣지에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핵심 자산과 인프라를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리더이다. 상세 정보는 http://www.hillstonenet.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Valeria Duran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65968/Hillstone_Logo.jpg?p=medium600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