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HM 콘퍼런스•전시회와 동시에 열리며 200개 이상의 참가업체와 5천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5년 3월 30일 /PRNewswire/ -- 아세안 지역 최대 의료 및 헬스케어 전시회 중 하나인 2025년 아세안 의료 산업 시리즈(The Health Industry Series - ASEAN, tHIS ASEAN)가 6월 9일부터 11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5000제곱미터 이상 면적에서 진행될 이 행사에는 200개 이상의 선도 기업들이 참여해 동남아시아의 5천명 이상의 의료 전문가들에게 의료 기술 분야의 최신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드 시노팜 엑시비션즈(Reed Sinopharm Exhibitions)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 사립병원협회(APHM)의 연례 콘퍼런스•전시회와 동시에 개최되어 병원 구매 관리자 및 유통업자를 포함한 다양한 청중을 유치하고 자원을 공유할 예정이다. 1972년에 설립된 APHM의 회원 병원들은 현재 말레이시아 사립 의료 부문의 77% 이상을 차지한다. 이 협력은 동남아시아의 의료 산업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역내 다양한 정부 관계자, 의료 협회 대표, 기타 주요 이해관계자들을 유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세안 의료 산업 시리즈는 CMEF, PHARMCHINA, CRS, CHCC, ICMD와 같은 주요 행사의 연장선으로서 의료 혁신을 위한 종합적인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다양한 혁신적인 의약품, 한의학, 일반의약품, 건강보조식품, 의료기기, 개인위생용품이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APHM의 회장인 쿨짓 싱(Kuljit Singh) 박사는 "말레이시아에서는 우수한 성능, 품질, 가성비를 갖춘 중국산 의료기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이번 협력은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행사에 중국 의료기기 업체들이 대규모로 참여하는 첫 사례로, 말레이시아 의료기관들이 제품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중국업체에 글로벌 시장을 확장할 기회의 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세안에서 혁신적인 의료기기, 의약품, 치료법에 대한 수요 증가
행사 하이라이트 미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