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2024년 6월 14일 / PRNewswire/ -- BMO는 오늘 서인도 제도 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처음으로 6월에 열리는 ICC 남자 T20 크리켓 월드컵 2024를 앞두고 프로 크리켓 선수이자 국제적인 문화 아이콘인 로히트 샤르마(Rohit Sharma)와의 크리켓 홍보대사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전세계 팬들의 찬사를 받은 로히트 샤르마는 모든 형식의 경기에서 수많은 상과 기록을 얻어 왔다. 인도와 전세계 팬들은 올해 ICC 남자 T20 크리켓 월드컵에서 로히트가 인도를 이끄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BMO의 고객 성장 및 부문 책임자 수미트 사르카르(Sumit Sarkar)는 "로히트 샤르마의 야망, 열정 그리고 성공에 관한 이야기는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고 진정한 재정적 발전을 이루기 위해 캐나다로 오는 팬들을 포함하여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면서 "스포츠는 국경을 초월하여 공동체와 목적 의식을 불러 일으킨다. 우리가 로히트와 맺은 파트너십은 크리켓이 전세계를 연결해준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새로 이주해 온 사람들이 금융 여정의 그 어디에 있든 새로운 고향의 집 한 채를 연결해줌으로써 그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로히트 샤르마는 "나의 커리어를 통해 크리켓이 어떻게 문화와 국경을 초월하여 팬들을 연합하고 영감을 주었는지 봐왔다. 이 믿음을 공유하면서, BMO와 협력하고 새로 이주해 온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그들의 약속에 하나의 역할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면서 "나는 올바른 지원을 통해 어떤 꿈도 근면과 결단력이 있다면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늘 믿었다. 나는 BMO와 함께 팬들이 자신들의 개인적이고 재정적인 목표를 추구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목소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히트는 BMO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홍보 영상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출연하여 캐나다에 새로 이주해 온 사람들이 새로운 금융 여정을 계획하도록 영감을 줄 예정이다. 이 크리켓 홍보 대사 파트너십은 캐나다에 새로 이주해 온 사람들의 여정 내내 그들을 지원하고 금융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디지털 기반의 편리한 은행 경험을 제공하려는 BMO의 의지를 기반으로 한다.
2023년 BMO의 뉴 투 캐나다(New to Canada) 프로그램은 은행, 금융과 기술 분야의 주요 발전과 혁신을 기리는 기관인 뱅킹 테크 어워드(Banking Tech Awards)로부터 소매 금융 분야 최고의 기술 사용자 상을 받았다. 2023년 11월 BMO의 뉴스타트(NewStart®) 도착전 계정 개설 프로그램은 BAI 글로벌 혁신상과 코러스-액센추어 뱅킹 혁신상을 수상하여 디지털 뱅킹 발전을 개척하기 위한 BMO의 지속적인 노력을 부각하고 국경을 넘어 탁월한 은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BMO의 사명을 반영했다.
새로운 시작은 간단하게 만들어 진다: BMO는 새로운 이주민들이 진정한 재정적 발전을 이루도록 지원한다
BMO가 어떻게 새로운 캐나다 국민들이 재정적 발전을 이루도록 지원하는 지에 대해 상세하게 알고 싶을 경우 www.bmo.com/newcomers를 방문하기 바란다.
BMO 파이낸셜 그룹
BMO 파이낸셜 그룹은 2024년 4월 30일 기준 총자산 1조 4천억 달러로 북미에서 8번째로 큰 은행이다. 200년 동안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MO는 캐나다, 미국과 전세계 일부 시장의 고객 1,300 만 명에게 다양한 개인 및 상업 뱅킹, 자산 관리, 글로벌 시장 및 투자 뱅킹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정적인 직원들로 구성된 다양한 팀이다. BMO는 비즈니스와 삶에서 선을 담대하게 성장시킨다는 하나의 목적에 따라 전세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견인하고 번영하는 경제, 지속 가능한 미래와 포용적인 사회로 나아가는 데에 전념하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Anke Suwanda, 토론토, Anke.Suwanda@bmo.com, (416) 867-3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