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4년 7월 1일 /PRNewswire/ --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친절함으로 널리 알려진 캐릭터, 즉 넓은 마음을 지닌 작은 곰 패딩턴(Paddington™)과의 협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모든 사람의 장점을 보고 '그냥' 베푸는 것의 전형으로 사랑받는 이 곰은 영국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하우스의 한정판 향기 선물 시리즈에 영감을 주었다.
이 컬렉션의 중심에는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여 자기 빨간 모자 밑에 숨기는 스낵인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기념하는 코롱이 있다. 가장 영국적인 전유물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오렌지 마멀레이드는 따뜻한 우드 향과 오렌지 향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황금빛 향기를 만들어낸다.
코롱 외에도 네 가지 한정판 선물 컬렉션이 있는데, 패딩턴의 여행 가방에서 힌트를 얻어 특별한 트렁크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을 포함하여 코롱, 홈 앤 바스/바디 카테고리에서 조 말론 런던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각 제품은 멋진 디자인 덕분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어린 시절의 인기 캐릭터이자 우리의 최신 협업 대상인 패딩턴은 기차를 타고 영국의 시골과 해안선을 탐험하며 항상 피크닉이 수반되는 즐거운 여름 여행을 했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그리고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의 경우,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만큼 우리의 향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파트너는 없었다."
– 조 댄시(Jo Dancey) 글로벌 브랜드 사장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에서 힌트를 얻은 마블러스 오렌지 마멀레이드 향을 기억하고자 조 말론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패딩턴의 정수를 매우 아름답게 담아낸 캠페인에서 두 브랜드가 함께 친절함과 관대함이라는 공통의 가치뿐만 아니라 영국의 유산을 기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 프랑수아즈 기요넷(Francoise Guyonnet), EVP 키즈 브랜드 스튜디오캐널(STUDIOCANAL) & CEO 카피라이트 그룹(The Copyrights Group, 스튜디오캐널 계열사)
조 말론 런던은 감사한 일이든, 의미 있는 데이트든, 혹은 그냥 그렇기 때문이든, 어떤 일이든 관대하게 다가간다. 우리는 선물하는 순간이나 이유가 크든 작든 이를 그냥 특별한 것으로 만들고자 한다.
전체 한정판 컬렉션은 다음과 같다.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100ml
마블러스 트리트먼트
장식 파우치에 잉글리쉬 페어 & 프리지아 핸드크림 [30ml/50ml] 포함
마블러스 미니어처 세트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30ml, 우드 세이지 & 씨솔트 바디 & 핸드워시 100ml, 라임 바질 & 만다린 트래블 캔들 및 잉글리쉬 페어 & 프리지아 핸드크림 30ml 포함
마블러스 향 트리오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100ml, 우드 세이지 & 씨솔트 바디 & 핸드워시 250ml, 라임 바질 & 만다린 홈 캔들 포함
마블러스 럭서리 컬렉션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30ml, 오렌지 마멀레이드 코롱 100ml, 우드 세이지 & 씨솔트 바디 & 핸드워시 250ml, 잉글리시 페어 & 프리지아 바디 & 핸드로션 250ml, 라임 바질 & 만다린 홈 캔들 및 잉글리시 페어 & 프리지아 디퓨저 포함
온라인 한정판 컬렉션은 2024년 7월 1일부터 조 말론 런던 매장과 온라인 jomalone.co.uk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엑스, 유튜브, 링크드인 및 핀터레스트 @JoMaloneLondon #JustBecause에서 조 말론 런던을 팔로우하면 된다.
패딩턴
영국 태생의 작가 마이클 본드(Michael Bond)는 65년 동안 마멀레이드를 좋아하는 페루 출신의 곰 패딩턴에 대한 이야기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이야기 속의 친절함과 유머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어필하여 패딩턴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퍼콜린스 아동 도서는 1958년 10월 13일, 윌리엄 콜린스(William Collins)가 패딩턴이라는 곰을 세상에 처음 소개한 이래 패딩턴의 모험을 지속적으로 출간했다.
그 이후로 패딩턴의 모험은 여러 차례 텔레비전 용으로 각색되었고, 2014년 말에는 패딩턴이 대형 스크린에 데뷔했다. 2017년에는 속편 영화 패딩턴 2가 세 번째 작품으로 뒤를 이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 및 배급의 메이저 업체인 CANAL+ 그룹의 일원이자 장편 영화 및 시리즈 제작, 배급, 해외 판매 분야의 유럽 선두주자인 스튜디오캐널(STUDIOCANAL)이 제작했다. 2020년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새로운 패딩턴 TV 시리즈인 '패딩턴의 모험'이 니켈로데온(Nickelodeon)에서 방영되어 완전히 새로운 팬들에게 패딩턴을 소개했다.
패딩턴의 다양한 모험은 X와 인스타그램 @paddingtonbear | Facebook.com/PaddingtonBear | Facebook.com/PaddingtonBear | dailymotion.com/Paddington | YouTube.com/Paddington에서 따라가며 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1994년부터 조 말론 런던은 정교하게 심플하며 우아한 향의 팔레트를 만들어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세계를 창조해 왔다. 1999년에 에스티 로더가 인수한 이 브랜드는 오늘날 예상치 못한 향과 영국 특유의 개성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카피라이트 그룹(The Copyrights Group, 스튜디오캐널 계열사): 유럽 최고의 영화 및 시리즈 제작 및 배급사 스튜디오캐널(CANAL+ 계열사)의 일원인 카피라이트 그룹은 패딩턴™ IP와 공식 스토어를 소유 및 관리하고 있다. 전략적 글로벌 브랜드 개발, 라이선스 및 리테일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풀서비스 국제 IP 개발 대행사이자 컨설팅 회사이다.
동사는 전 세계적으로 패딩턴 캐릭터의 인지도 제고를 기반으로 360 브랜드 전략을 개발한다. 패딩턴의 글로벌 영향력은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에 이르는 것 외에도 2020년부터 유니세프가 브랜드 모금 제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모금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카피라이트 그룹은 체험을 포함한 모든 주요 카테고리에서 패딩턴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캠페인과 히어로 이미지가 필요할 경우 아래 링크를 방문하기 바란다. 캠페인 이미지: https://spaces.hightail.com/space/7Dnveixibv 캠페인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DTY1XDyNCw&feature=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