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록 텔레콤 항소에 대한 법원의 대응, e&의 모로코 투자의 성공을 막아

2024-07-11 22:24:00

아부다비, UAE, 2024년 7월 11일 /PRNewswire/ --      e& 그룹은 동 그룹 자회사인 마록 텔레콤(Maroc Telecom "MT")이 제기한 항소를 각하한 2024년 7월 3일 카사블랑카 항소법원의 결정에 실망감을 표명했다. 이 결정은 2024년 1월 29일에 내려진 라바트 상업법원의 판결을 유지하는 것으로서 MT는 반경쟁 행위 혐의로 와나 코퍼릿(Wana Corporate)에 63억 6,800만 모로코 디르함(약 6억 4,500만 달러)을 지불해야만 한다.

53%의 지분을 보유한 MT 대주주 e& 그룹은 동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 전반에 걸친 모든 규제 법규를 지속적으로 준수할 것을 여전히 확신한다. e& 그룹은 마록 텔레콤의 법적 입장의 정당성을 굳게 믿고 있으며, 이 판결에 불복하고 마록 텔레콤에 대한 e&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법적 방법을 추구할 것이다. e&은 이번 법원 결정이 국제적인 규제 리스크에 대한 적절한 보장에 따라 2024년 2 분기 또는 그 이후의 e& 그룹의 연결 실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임을 동사 주주들에게 보증한다.

자셈 모하메드 부 아타바 알자아비(Jassem Mohamed Bu Ataba Alzaabi) e& 그룹 회장: "글로벌 자본이 디지털 인프라, 스마트 정부 서비스, 사람들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 기술의 힘을 활용하려고 하지만 어려운 규제 환경이 모로코에 대한 우리 투자의 미래 전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하템 도위다르(Hatem Dowidar) e& 그룹 CEO: "e& 그룹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에서 법규를 완벽하게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디지털을 통해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은 지난 수십 년 동안 e& 성공의 초석이었다. 우리는 디지털의 미래를 이끄는 것은 커뮤니티와 개인의 바람직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서비스 제공사, 규제 기관과 입법 기관 사이의 건설적인 협력을 필요로 한다고 확신한다."

하템 도위다르는 또한 규제 처벌, 법적 판단, 그리고 마록 텔레콤의 시장 경쟁력을 제한하는 결의안들로 인한 반복적인 좌절 때문에 e&의 MT 투자와 관련한 모든 옵션이 논의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몇 년 동안 MT는 이러한 사태들로 인해 전세계 통신 업계 최고 금액인 120 억 모로코 디르함(12억 달러 이상)의 벌금을 지불했는데 이는 마록 텔레콤의 미래 투자를 방해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458295/e_and_Logo.jpg?p=medium600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