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 노아 카한, 존 레전드와 샤키라가 출연하는 캠페인은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들이 찾을 수 있는 전세계 하드락 호텔과 카페들을 부각한다
할리우드, 플로리다, 2024년 5월 8일 /PRNewswire/ -- 하드락 인터내셔널(Hard Rock International)은 전세계 호텔, 카페 및 락샵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사업장으로 구성된 하드락의 전체 포트폴리오에 걸쳐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한 회원들을 보상하는 독특한 로열티 프로그램인 유니티 바이 하드락(Unity by Hard Rock™)의 전세계 출시를 발표한다. 이 아이코닉한 호스피탤리티, 엔터테인먼트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동사의 친구들인 전세계 축구와 문화의 아이콘 리오넬 메시, 그래미(GRAMMY®) 후보에 올랐으며 다수의 플래티넘 앨범 판매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 노아 카한, EGOT를 수상했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는 멀티 플래티넘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존 레전드, 그래미(GRAMMY®) 상을 수상한 글로벌 슈퍼스타 샤키라 등의 약간의 도움이 이 로열티 프로그램의 동사 게스트 제공품과 "합쳐진(Come Together)" 방법을 기념한다. 이들은 이 프로젝트를 위해 카한이 독점 레코딩한 비틀즈의 고전 "Come Together"가 들어 있으며 오늘 시작되는 하드락의 옴니채널 마케팅 캠페인에 출연한다.
하드락은 또한 동사의 굉장한 엔터테인먼트 및 여행과의 연관성을 부각하기 위해 유니티 회원들에게 일년 내내 놀라운 기회를 제공할 국제적인 경품 행사 시리즈인 컴 투게더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평생에 한 번뿐인 여행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고 자세한 내용과 응모 정보는 unity.hardrock.com/come-togeth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경품 행사 중 처음 두 가지는 현재 응모가 가능하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에서 유니티 바이 하드락에 관한 전체 보도 자료를 읽어보거나 unity.hardrock.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myGO7xRYpzk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08184/Hard_Rock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