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종에서 일하며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작년에 원라이프원테크놀로지에서 "와홈" 서비스 운영을 맡아서 진행하였으며 최근에는 리호즈라는 회사에서 "당신의집사" 서비스를 운영하며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이며, 고객, 클리너 사이에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으며, 저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원활하게 일하였습니다. 신사업에 대한 기획에도 참여하였으며, 회사 전반적인 일에 모두참여하여 일하였으나, 경영악화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바라보는 공감능력을 가지고 있고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해력이 빠르고 그에 맞는 논리를 갖추어 빠른 니즈 파악 후 전달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으며, 입사 일이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함께 오래한 느낌을 주는, 빠른 적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스스로도 적립되어있지 않은 니즈를 명확하게 구체화하여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사람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새로운 것을 받아드리고 배우고자 하는 자세 또한 갖추어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관리 책임자로 클리너/고객관리
고객관리파트에서 책임자로 일 했습니다.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