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함은 그저 자신의 선택이다!!!
작성된 공감프로필이 없습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 창업교육.창업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16년 제3회 B-Camp 에서 장려상 입상
주제는 The Teams 창업 마케팅 전략 에 대해서 팀인원들과 함께 창의적인 마켓팅 전략을 선보였다.
마켓팅 전략은 "거미줄 마켓팅"이라고 선정하였고 여러가지의 소셜 커뮤니티들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활발한 마켓팅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묶어서 운영하는 서비스을 창의적으로 정리하여 발표하여 수상하였습니다.
저 강도영은 인하공업 전문대학교 컴퓨터 정보과 학생회 임원단 총무부장으로 역할을 수행한 적 이 있습니다.
처음 학생회 임원단에 가입하게 된 계기는 무엇보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또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어 가입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활동을 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변에서 많이 알려주고 친구들과 교수님들 사이에서의 유대감들이 생겨 너무나도 좋았던 동아리의 모임중 하나였습니다.
학과의 많은 행사들을 진행하며 조금이지만 간접적인 사회의 경험을 배웠습니다. 여러 일정과 그에대한 준비, 그리고 일정에대한 실행 등 체계적인 조직에서 학교 후배들과 선배들 그리고 교수진들과 함께 활동하였습니다.
약 1년동안 활동 하였지만 많을 걸 배우고 많은 인맥들도 만들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2016.09 ~ 2017.04 크림엔터테이먼트(주) Program Team 프로그램 전임연구원
-주요업무
1. 스윙분석 응용프로그램 개발(1인 프로젝트 진행)
C++을 이용한 MFC DLL 확장 프로그램 구현
스크린 골프 게임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강사용 영상 Streaming 프로그램 제작
영상 재생 및 파일 저장 및 그리기 도구 기능
Thread 기반의OpenCV를 사용한 카메라 연동
프로젝트 메인 담당
2. 아케이트 포커 전체 이용가 게임 구현(2인 프로젝트 진행)
포커게임 프로그램 구현(언어: C++)
자체 게임 엔진 사용
게임 프로젝트의 메인 담당
Xml의 구조를 이용한 Xml확장 파일(CUI) 사용(디자인 리소스 파일 관리 작업 수행)
3. 스크린 골프 유지 보수 관리
일본에서 운영중인 스크린 골프 유지 보수 작업 수행
DirectX 기반의 프로그램 사용
자체 게임 엔진 사용
게임 물리 교정 작업
스윙분석 프로그램 변경
UI 수정 및 버그사항 수정 위주의 작업 진행
4. 스크린 야구 리메이크 게임 프로젝트 참여 (7인 프로젝트 진행)
자체 게임 엔진 사용
프로젝트의 UI및 게임 AI 등의 front-end 개발 담당
게임 물리 교정 작업
게임보조화면(Kiosk) 개발 및 추가
Xml의 구조를 이용한 Xml확장 파일(CUI) 사용(디자인 리소스 파일 관리 작업 수행)
스윙분석 응용프로그램 DLL 함수 코드 조정 작업
Linux(리눅스) 기반의 Python 이용한 프로젝트 진행
금연 구역에서의 흡연 시 감지시스템(SDI)에서 감지하여 경고 및 서비스 제공 프로젝트
사용 센서 는 파이 카메라, 가스센서(MQ_6), 부저 센서 이용하여 구현
파일 입출력을 이용한 카메라 파일 저장 및 수정
프로젝트 기회 및 벤치마킹 진행
프로젝트 기본 회로도 구성
SPI(Serial Peripheral Interface) 통신 설정
단위 테스트 기준으로 프로젝트 진행
라즈베리파이 FTP서버 구축, 파일 전송 및 관리 기능 구현
프로젝트 기획 및 설계 진행
Tomcat v8.0 웹 서버 사용 JSP 기반의 웹프로그래밍 개발
기본 HTML5, JavaScript, CSS3 이용한 디자인
Naver SmartEditor Open Api를 이용한 텍스트 형식의 편집 게시판 구현
DB(데이터베이스) 자바 MVC모델 이용하여 DB서버 구축(MySql 사용)
DB(데이터베이스) 설계(Ex_erd) 및 기획
횐원가입 및 로그인 기본 기능 구현
상품 등록, 삭제, 수정 기본 기능 DB연동하여 구현
쇼핑몰 장바구니 기능 구현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