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새로운 도전의식으로 새로운 걸 도전하고자 하려는 25살 김소망이라고 합니다.
위에 보시다 시피 남들처럼 특별한 자격증 하나 없고 능력 조차 검증되지 않은 신입입니다.
7년동안 음악이란 테두리 안에서 음악만 알고 살아왔고 음악만 할줄 알았던 청년이 테두리 밖으로 나와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이렇게 도전을 준비 합니다. 남들과 똑같이 절박하고 남들과 같이 취업을 준비하는 입장이지만 누구보다 더 도전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어떠한 일이든지 간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 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 이 시간에도 한자 한자 더 쓰면서 노력하는 다른 이들도 있을 것이고 저처럼 도전의식으로 새롭게 도전하려는 청년시대에서 인재라고 하기에는 턱없는 부족한 경력과 보여지는 자격이지만 시켜만 주신다면 그 어떠한 일이든지 처음 음악을 시작할 때 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책임감과 열정을 가지고 세상 속 에 뛰어들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이 부족하고 경험도 없지만 도전을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공장에 들어가서 전혀 알지 못하는 지계차 부터 시작해서 노가다. 쥬얼리샵 보험회사에 들어가 새로운 일을 경험하고 도전해왔습니다.
이제는 25살이란 나이가 어린 나이가 아니라 생각을 하기에 더 큰 꿈을 위해 도전 하고 싶습니다. 그 꿈을 향해 나아갈 때 회사를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큰 것을 보고 큰 세상을 경험 하면서 꿈을 꾸고 싶은 마음이 너무나 간절합니다.
생에 처음 작성하는 이력서 이지만 글로 제 열정을 보여 드린다는 점이 너무나 아쉽지만. 김소망 이 세글자를 가지고 큰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