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긍정적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민망하지만 ‘인간비타민’ 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2.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집요함이 있습니다.
-> 그날 발생된 이슈가 처리되지 않으면 화장실에서도 해당 이슈만 고민하게 되는 강박이 있습니다.
이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하는 오기를 갖기때문에 종종 악바리라는 소리를 듣기도 하지만 이슈를 해결한 이후에 오는 쾌감을 좋아합니다.
3. 저는 듣는 것을 좋아하며, 이야기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경험했던 업무의 특성 상 고객(소비자)과의 접점에서 늘 일했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 요청사항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needs 와 wants 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라 생각합니다.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지만, 함께 일하는 파트너들과의 협업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양한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생기는 다양한 스토리들은 업무를 함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보충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