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에듀테크 등 다양한 스타트업과 함께 온오프라인 마케팅 방안을 함께 기획하여 실제로 진행하고 성과를 분석해보며 실무감각을 쌓았습니다. 현재는 스타트업과 함께 진행한 마케팅 관련 대외활동을 통해 성장시켜온 직무능력을 바탕으로 네이버계열사 마케팅팀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규 서비스 및 기존 앱서비스의 마케팅 전략방안을 직접 기획하여 회의를 거쳐 해당 업무를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 과정에서는 관련 업체 미팅 및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으로 배포하여 성과 분석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1.콘텐츠 기획 및 제작(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미지 편집)
커머스 상품(식품,화장품,가전제품 등)의 광고 콘텐츠(동영상 및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상품 광고 외에도 시의적절하고 타겟층의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웹/앱서비스 소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페이스북 광고 세팅 및 집행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페이스북 캠페인을 진행하며 타겟팅이 다른 광고세트를 제작하고 성과 분석을 통해 가장 효율이 높은 데이터를 보이는 광고세트를 골라내어 진행합니다.
3.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의 획득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입율이 높은 검색어 및 채널을 가지고 마케팅 방안을 기획하여 진행하였고 실제로 빈티지의류 관련 유입검색어를 가지고 만든 콘텐츠로 CPI/CPR 면에서 높은 효율을 일으켜 냈습니다.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