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기획자
지금의 저는 어떻게 만들어 졌을까요? 왜 기획자의 꿈을 꾸게 되었을 까요? 그 답은 인생 삼권에 있습니다 파이이야기를 읽으며 포기는 죽음이며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는 살아날 길이 있다 라는 메세지를 깨달은 한 아이는 브랜딩이라는 분야를 만나게 됩니다. 그 분야를 걷는 도중 러브마크라는 책을 만나게 되지요 상품이 동일해 질 때 우리는 무엇을 팔아야 하는가? 라는 의문을 품게된 소년은 더 많은 정보와 학습이 필요 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로는 한계에 이르렀고 영어를 더욱 학습하게 됩니다 매일 하루 500단어 한달 동안 이라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제 인생은 변했습니다 한국안 개구리가 아닌 글로벌 개구리가 된 것이지요, 인생과 일은 닮아 있습니다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이 시간이라는 한정된 자원에서 최대 효율과 성과를 창출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고민하고 학습합니다 가장 중요한 자원은 제게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기획자 유재훈은 어떤 자세로 일을 하는가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가 ?
https://drive.google.com/file/d/0B2KdRiXLXiAgT2RvNWVzZ1NRbG8/view?usp=sharing
왜 같은 금액을 지불 하는데 내마음 대로 못 먹지 ? 이건 불합리해! 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타르트 브랜드 퐁당! 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2KdRiXLXiAgbUpkaFM0WHFxbUE/view?usp=sharing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