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냥 전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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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현장실습을 하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를 하던 고객 한 분이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대기번호가 지나가 버린 상황에서 저에게 바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요구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저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게 하려고 큰 소리로 ‘번호표 지나친 고객님 계십니다!’ 라고 직원들에게 말하였고, 바로 다음 순서로 업무를 볼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고객께서는 저에게 고맙다는 말씀을 하셨고, 그 말을 듣고 저는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저는 경험을 통해 고객을 위한 작은 행동이 고객 만족을 끌어내 고객가치를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KEB하나은행 SNS 서포터즈를 하면서 저의 블로그 운영 능력을 100%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팀을 구성하여 KEB하나은행에서 출시한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를 홍보하는 역할이었습니다. 주로 온라인을 통한 홍보를 하였지만, 저희 팀은 오프라인에서도 홍보활동을 하여 블로그에 활동 내용을 올림으로써 흥미를 끌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산경남지역 1등(전국 6등)이라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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