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 moving
항상 재미있는 것과 새로운 도전을 인생 최대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남들과 똑같은 것을 따라하면 왠지 지는 느낌이 드는 병적인 거부감을 가지고 있어서
항상 새로운 것을 찾아 나만의 길을 가야했던 특이한 아이었습니다
제일기획에 입사해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프로젝트와 새로운 경험으로 행복했지만,
어느덧 그 새로움도 일상이 되고 또 다른 신선함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쯤,
다시 오래된 병이 돋아 남미 여행을 결심하게 됩니다.
1년 동안 남미를 떠돌며 인생 최대의 행복했던 시간을 보내며 아쉬운 20대를 마감한 후,
이제 새로운 삼십대의 시작과 또 다른 인생의 전성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스타트업에서 재미있고 색다른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삼성전자 모바일 Global Experience Campaign Team
Jul. 2014 - Dec.2015
삼성 갤럽시컵 캠페인 진행, 전 세계 모바일 거래처 및 파트너들을 타깃으로 진행한 글로벌 B2B
마케팅 캠페인, 글로벌 축구 토너먼트라는 타깃들의 관심사를 이용해 거래처 직원들의
삼성 브랜드 호감도 60% 및 세일즈 20% 증대, 첫 캠페인의 성공을 내부적으로 인정 받아
삼성 갤럭시의 장기적인 B2B 프로모션 플랫폼으로서 기틀 마련
프로젝트 메인 담당으로서 프로모션 영상 제작 및 모바일 앱 제작, 현장 이벤트 기획 및 운영
글로벌 E-Sports 삼성 갤럭시 스폰서쉽 마케팅 담당,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제안, 준결승 및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 운영
클라이언트 내부적으로 향후 E-Sports 마케팅에 더 큰 예산 집행 결정
동서식품 Campaign Team
Aug.2012 - Jun.2015
맥심 모카골드 브랜드 리뉴얼 전략 및 빅아이디어 수립, Interative Marketing 기획 및 운영
“황금비율”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세일즈 10% 향상 및 시장 매출 1위 고수
맥심 화이트골드 캠페인 아이디어 선제안, 프로모션 기획 및 현장 부스 운영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통합한 마케팅 전략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호감도 증대,
SNS 및 블로그를 통해 400% 이상 캠페인 바이럴 증가
맥심 페이스북 및 카톡 플친 운영 관리 및 디지털 이벤트 실행
주기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 및 컨텐츠 업로드를 통해 연간 200% 팔로워 수 증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타깃 및 시장조사, 캠페인 전략 수립, 디지털&현장 프로모션 진행
마케팅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새로운 전략으로 매출 증대에 기여
동서식품 커피믹스 중국 진출 시장 조사 및 전략 제안
중국 내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위한 시장성을 파악하고 중국 시장에 맞는 전략 도출
기타 동서식품 브랜드 ATL ( TVCF, 인쇄광고 등) 제작 및 집행
아이디어 단계에서부터 컨텐츠 제작, 미디어 플랜 및 집행까지 ATL 전반에 대해 관리하고 운영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