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경험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디자이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용자 조사와 제품 설계/디자인을 합니다.]
O2O 포인트 적립 제품인 도도 포인트의 UX 디자이너로서 사용자 경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1,200만명의 고객과 10,000명의 점주가 사용하는 도도 포인트의 운영과 함께 사용자 리서치를 기반으로 한 문제를 해결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직관보다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뷰와 매장 관찰을 끊임없이 반복하며, 라이브로 제공되는 제품의 개선을 해왔습니다. 내부 논쟁에 시간을 사용하기보다는 실제 시장에서 점주와 고객의 행동을 기반으로 논쟁합니다. UX디자이너로서 제품디자이너, 개발자, 마케터, 사업개발 담당자와 끊임없는 의견 교환을 통해 도도 제품군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Sketch와 Flinto를 사용하여 프로토타이핑을 하고 있으며, UI 디자인에도 자부심이 있습니다. UX와 UI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풀스택 디자이너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연결된 Behanc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Dribbble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GitHub 계정이 없습니다.
연결된 Bitbucket 계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