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셀러(Seller) 입점 프로세스 및 판매 상품 관리
- 입점 제반 서류 요청 및 입점사 등록과 안내 진행
- 판매 제품 정보 검수 및 승인, 재고관리 등 상품 운영
■ 프로모션 관리
- 프로모션 내용 제안과 협의, 진행 스케줄 관리
- 프로모션 진행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및 적용 시행
■ 거래 모니터링 및 운영 상 문제 해결
- 거래 문제 상황 파악과 해결
- 입점사와 고객 문의사항 응대 및 요청사항 해결
■ 커머스 운영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이해관계자 의견 취합 및 프로세스 운영 개선점 도출
- 개선 작업에 따른 입점사 안내 매뉴얼 업데이트 혹은 새로운 가이드 마련
필요 요건
■ MS Office(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기술(‘중’ 수준 이상)
■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기준을 문서화하여 전달할 수 있는 기술
■ 화해 앱 서비스 및 각종 커머스에 대한 이해
■ 멀티태스킹, 일정관리가 탁월하신 분
■ Full-time 근무가 가능하신 분(졸업 예정자 가능)
업무 역량
■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우선순위에 따라 일정과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분배/사용하여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끊임없이 효율적으로 개선해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 문제인식
주어진 상황이나 이슈에 대해 비판적으로 사고할 수 있고,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견하는 다양한 오류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의사소통
자신의 의견을 상대가 명확하게 이해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논리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하고, 이를 구두 혹은 서면 모두에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고객 중심 마인드
고객의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해야 합니다.
우대사항
■ 스타트업을 경험하신 분
■ 커머스 운영, 입점사 관리 등 유관 직무를 경험하신 분
■ 화장품 및 뷰티 시장에 관심이 많으신 분
회사생활
■ 근무일: 주 5일 근무제
■ 근무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 지원
■ 회사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76-21 한림빌딩 2층
(6호선 망원역 1번 출구 도보 4분, 2호선 합정역 9번 출구 도보 10분)
채용 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① 서류 접수: 팀 지원하기 / 지원 웹 페이지( http://works.do/FMpOlr )에 들어오셔서 지원자 정보와 과제물을 제출해주세요.
※ 과제물 안내
1) 지원동기(최소 500자 이상)
- 버드뷰의 사업개발팀(커머스사업 파트)에 지원하는 이유와 동기를 작성해주세요.
2) 자신의 강점(최소 500자 이상)
- 장점이나 특기, 보유 기술, 능력, 경험 등 버드뷰가 귀하를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자신있게 소개해주세요.
3) 커머스 운영 기획안
- 커머스 운영 기획안은 자유형식/분량으로, 아래의 내용을 반영해 작성해주세요.
① 현재 화해 서비스의 커머스 운영에 있어 주요하게 고려해야 할 가치를 분석한 뒤, 그 가치를 정의하고 왜
그것이 중요한지 근거와 함께 설명해주세요.
② 자신이 설정한 가치를 화해의 커머스 안에서 어떻게 녹일 수 있는지 자유로운 형식과 분량의 기획안을 제
출해주세요.
- 커머스 내 상품 운영, 프로모션 운영, 고객(입점사/구매자)과의 관계 관리 측면을 고려해주세요.
▶ 커머스 운영 기획안은 지원 웹 페이지 상에 직접 기술 혹은 첨부 파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상세 설명은 지원 웹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② 채용전제형 인턴은 재직 기간 동안 인턴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전형 대상자가 선정되며, 면접을 진행하게 됩니다.
③ 지원해주신 모든 분의 단계 별 채용 결과는 지원하신 e-mail 계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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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인턴 |
채용 마감일 | 2017-09-17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