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보험업무 지원팀 _ CS팀 에서는?
SIMG의 성장 원동력중 하나는 고객과의 빠른 소통, 바로 행동하는 실행 능력 이였습니다.
“소통”은 서비스와 브랜드의 생존을 결정 짓는 핵심 요소 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를 가치 있게 만드는 CS팀은 가장 전방에서 고객과 직접 컨택 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주로 아래와 같은 업무를 진행합니다.
시간제보험 결과 안내
배민커넥트 , 딜버와 같은 플랫폼의 고객들에게 보험 결과를 안내해 줍니다.
대리운전 심사 결과 안내
카카오대리,티맵안심대리,콜당대리 등 플랫폼 대리운전 기사님의 보험 결과를 안내해줍니다.
사고 접수 방법 안내
PM 보험 (카카오바이크, 킥고잉, 배민커넥트) 간단한 사고 접수 방법에 대해 안내해줍니다.
보험 가입 신청 방법 안내
SIMG의 취급하는 상품 문의 대한 응대를 합니다.
☑️ 이러한 조건을 가진 분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플랫폼 보험 특성 상, 상품이 고정적 이지 않습니다. 보험 심사 기준 및 내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속 에서, 고객과 신속하고, 명확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분 이였으면 더 좋겠습니다.
운영팀 에서 더 좋은 상품을 원활하게 운영 할 수 있도록, 운영 과정에 불편한 점을 찾고 프로세스를 피드백 해주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CS팀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회사에 대해 더욱 더 알고 싶으시다면 ?
https://evergreen-garden-343.notion.site/SIMG-3db97e20ec1a4748ae211d107982a28b
링크를 클릭하시어 참고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2500만원 ~ 27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