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 업무
- CX 채널 운영 및 응대, 고객 이슈사항 해결
- CX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기획
- 서비스 결제/이용 시 리스크 대응을 위한 CX 프로세스 수립 및 운영 관리
- 고객 의견에서 인사이트 파악 후 서비스 개선 기획
-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 해결
필요 역량
- CS/CX 실무 경력 3년 이상
- 문제를 발견하면 원인을 찾아 운영 개선 포인트를 찾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개발팀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 문제를 발견했을 때, 우선순위를 가늠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능력
- 능동적인 업무 태도를 갖고 계신 분
- 이해하기 쉽게 글을 쓰고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국문법, 맞춤법, 띄어쓰기 기본)
- 문서 작성 (엑셀, 워드, 구글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꼼꼼한 업무 능력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하신 분
- 경력보다는 경험, 업무에 대한 빠른 이해도와 센스가 있는 분
우대 사항
- 시니어를 대상으로 어떤 사항이든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하고 노력해 보신 분
- 의견 차이가 있는 상대방을 설득하여 가장 적합한 해결안을 도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업무 환경 경험이 있는 분
- 교육 업게 종사 경험이 있는 분
업무용 프로그램/언어/툴
Microsoft Office
Swit, google workspace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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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2-10-31 |
연봉 정보 | 2500만원 ~ 3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