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주요 업무
- 브랜드 고도화를 위한 중장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전략 방안 수립
- 브랜드 광고 채널 타겟별 전략 수립
- 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딩 전략 수립 -> 미션/비전 브랜드 이미지 일치화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문제 해결
-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SNS 콘텐츠 기획/운영
- 광고 성과 측정 및 광고 효율 개선
필요 역량
- 통합 브랜드 마케팅(온/오프라인 광고, 콘텐츠 기획/운영 등 총괄) 실무 경력 및 팀리드 8년 이상
- 브랜드 마케팅 업무 4년 이상 경험
- 종합광고대행사, 주요 디지털 대행사 전략기획 선호
- 모든 업무 기획부터 실행, 성과 분석까지 전반적인 실행 관리가 가능한 분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하신 분
- 경력보다는 경험, 업무에 대한 빠른 이해도와 센스가 있는 분
우대 사항
- 시니어를 대상으로 어떤 사항이든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하고 노력해 보신 분
- 의견 차이가 있는 상대방을 설득하여 가장 적합한 해결안을 도출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업무 환경 경험이 있는 분
- 교육 업계 종사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가능한 분
업무용 프로그램/언어/툴
Microsoft Office
Swit, google workspace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브랜드 마케팅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2-10-31 |
연봉 정보 | 2500만원 ~ 3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