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롯데카드 부산CRM센터 정규 상담원 채용>>
▣ 담당 업무
1. 1588-8100번 대표번호 상담
- 카드발급문의, 비밀번호등록, 분실신고접수 등
2. 인바운드 고객 대상 부가서비스 유치 안내
▣ 지원 자격
1. 성별/학력/경력 무관
2.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환영
▣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09:00 ~ 18:00
2. 근무요일 : 월~금 (주5일 / 평일근무 / 법정공휴일 휴무)
3. 근무장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17, 국제신문빌딩 19층
▣ 급여사항
: 입사후 7개월까지 매월 만근시 최소 211만원 ~ 242만원 보장
( 실적 상위자 400만원 이상 가능)
- 1~5개월 : 고정급 211만원~231만원
- 6~12개월 : 고정급 220만원~240만원
- 13~18개월 : 고정급 230만원~250만원
- 19~24개월 : 고정급 250만원~270만원
- 25~36개월 : 고정급 270만원~280만원
- 37개월 ~ : 고정급 290만원~360만원
- 고정급 외 추가지급 : 인센티브 평가수당 최대 ~60만원 / 프로모션 최대 ~200만원
▣ 신입정착금 (최대 1,900,000원 지급)
- 1개월 : 200,000원
- 2개월 : 200,000원
- 3개월 : 300,000원
- 4개월 : 300,000원
- 5개월 : 400,000원
- 7개월 : 500,000원
▣ 특별수당
- 여름휴가비 ~20만원
- 명절귀향비 ~20만원
- 우수상담사 특별수당 ~70만원
▣ 입문교육
1. 교육기간 : 영업일 기준 20일
2. 교육시간 : 09:00 ~ 18:00
3. 교육장소 : 근무지와 동일
4. 교육비 : 1일 5만원 x 20일 = 100만원 (세금공제 x)
*입사후 첫 급여일까지 근무시 지급
▣ 복리후생
- 제니엘 복지몰/생일자 선물 지급
- 대명,한화,켄싱턴 리조트 직원가 이용가능
- 경조사비 지급
- 연차, 퇴직금/퇴직연금, 4대보험 적용
- 우수사원 월 시상 및 해외연수 부여
- 명절, 근로자의날, 생일 등 선물 지급
- 정기건강검진 실시
- 직원휴게실 운영
- 사내복지기금 운영
▣ 채용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문교육 → 최종합격
▣ 지원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 이메일 입사지원 (charmingchacha@zeniel.co.kr)
- 문자지원 : 롯데/이름/나이 → 010-4867-8758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2-09-30 |
연봉 정보 | 연봉 최소 32000000만원 부터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