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브랜드 마케팅
마감

[시울(Siul)] 색조화장품 마케터

(주) 글로우데이즈 - [시울(Siul)] 색조화장품 마케터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브랜드 시울(Siul)을 소개 합니다 !

Mood Spectrum Beauty, Siul

 '시울(Siul)'은 눈과 입 언저리를 뜻하는 순우리말 '시울'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한국의 다양한 정서와 고유의 아름다움을 '시울'의 시선으로 바라보아 익숙함 사이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감정을 넘어 각자만의 감성이 눈시울과 입시울(입술)에서 각기 다른 무드 스펙트럼으로 표현되는 순간을 함께합니다.
 '시울(Siul)'은 국내 최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에서 첫 출시한 자체 브랜드입니다.
글로우데이즈가 보유한 뷰티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넓은 영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색조화장품 마케터'는 글로우데이즈의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시울(Siul)'을 담당하는 브랜드사업팀에 소속되어 있어요.
브랜드사업팀은 브랜드 '시울(Siul)'만의 정서가 담긴 상품을 기획하고 출시합니다.
현재까지는 본래 입술의 고유함을 표현할 수 있는 시울(Siul)만의 립틴트 5종을 출시하여 자체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사업팀은 CEO 직할 부서로 BM, 디자이너, MD 총 3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어요.
2023년 글로우데이즈의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시울(Siul)의 더 대담한 혁신을 함께 이뤄낼 수 있는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새로운 시도를 고민함에 없어 두려움이 없고, 개인의 성장과 더 높은 단계의 커리어 도약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

* 브랜드 시울(Siul) : https://www.siul.co.kr/

담당업무
• 신규 브랜드 런칭 초기 마케팅 계획 수립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효과적인 예산 운영/분석
• 브랜드 홈페이지 / SNS 채널 개설 및 콘텐츠 기획
•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바이럴 콘텐츠 기획 및 실행
• 매체 및 매거진을 통한 PR 마케팅


자격요건
• 색조 브랜드 마케팅 경험 3년 이상
• 인하우스 마케팅 경험
• 직접 콘텐츠 기획 및 실행한 경험
• 개성 있는 문구,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 레퍼런스 보유

우대사항    
• 유명 인플루언서 or 유튜버 대상 시딩 마케팅을 주도적으로 성사 시킨 경험
• 기존 마케팅 기법에서 벗어난 재미있는 발상을 하실 수 있는 분
• 뷰티 시장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
• 이커머스, 퍼포먼스 마케팅, CRM 마케팅 능력
• 팀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브랜드 마케팅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3-02-2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글로우데이즈는 2013년 7월에 설립된 뷰티테크기업입니다. 글로우데이즈는 2014년 7월 런칭한 소비자 중심의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을 중심으로 한 밸류체인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를 위한 뷰티 시장 혁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Make People’s Beauty Life Glow
우리의 첫번째 고객은 소비자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전세계 어떤 나라보다도 많은 뷰티브랜드가 존재하고, 지금도 매일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들이 각자의 철학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의 가파른 성장 그리고 공급의 과잉은 소비자들에게 피로가 되기도 합니다. 모든 브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수단을 동원하여 ‘좋은’ 제품만을 만든다고 광고합니다. 화장품은 고관여 소비재입니다. 각각의 제품마다 사람들의 취향은 다를 수 있고 피부타입, 연령, 성분의 적합도 등 다양한 요소들에 의해 제품은 누구에게나 다르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것이 화장품입니다. 글로우데이즈는 정보의 홍수와 비대칭 속에서 소비자들의 집단지성을 글로우픽이라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으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나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ake Brands’ Beauty Business Glow
우리의 두번째 고객은 브랜드입니다. 글로우데이즈는 글로우픽 내 수십만명의 뷰티 제품에 최적화된 타겟 소비자풀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브랜드가 신뢰도 높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글로우픽 내에서 소비자들로부터 검증된 신뢰도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당 브랜드가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부터 중국, 일본 등 메이저 글로벌마켓을 통해 유통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마케팅 to 유통의 원스탑 밸류체인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글로우데이즈는 '직원이 행복해야 기업이 성장한다'는 이념 하에 모든 조직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탄력근무제 : 출근 (08:00 ~ 11:00), 퇴근 (17:00 ~ 20:00), 점심시간 (12:30 ~ 13:30)
• 웰컴키트 : 머그컵, 칫솔, 마우스패드, 사무용품, 화장품 등
• 식대지원 : 중식 및 석식 식대지원 (법인카드 제공)
• 생일축하 : 생일반차 및 10만원 상당의 생일 선물 지급 
• 뷰티지원금 : 1인 20만원 상당의 뷰티지원금 지원 (화장품 구매)
• 회식비 지원 : 분기 별 5만원 회식비 및 회식시간 지원
• 여름휴가 : 5월 재직자까지 여름휴가 2일 지원
• 픽 데이 : 월 1회 2시간 조기 퇴근
• 리프레시 휴가 : 매년 근속 연수 만큼의 리프레시 휴가 추가 제공
• 명절 선물 : 설날/추석 선물 지급
• 건강검진 : KMI 검진센터 및 검진반차 제공
• 경조사 : 반려동물 및 가족 경조사 지원
• 카페테리아 : 라운지 내 커피/간식/맥주 무한 제공 
• 야근 식대 및 야근 교통비 지원 : 야근 시 야근 식대 및 야근 교통비 지원
• 자기개발비 지원 : 온라인 강의 및 도서 구매 지원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Let’s Make Glow Together

글로우데이즈는 10년차 스타트업입니다. 지난 9년의 시간 동안 IMM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벤처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자자들과 일본 최대의 뷰티플랫폼 @cosme를 운영하는 아이스타일그룹으로 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며 사업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2020년 글로우데이즈는 코로나로 인한 악조건에서도 94%의 매출 신장과 함께 창업 이래 첫 흑자를 기록하는 등 자립적 성장이 가능한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2023년 글로우데이즈는 앞으로의 5년, 10년을 바라보는 장기적인 플랜의 첫 단추로 우리의 비전을 함께 현실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고자 합니다. 

- 뷰티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문제 의식을 갖추신 분
- Self-Managing에 탁월한 주도적인 업무 성향을 갖추신 분
- 성장하는 조직에 올라타는 것이 아닌 조직을 성장 시키는 주체가 되고 싶으신 분

다음과 같은 분들과의 만남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글로우데이즈 노션(notion) 구경하기
https://glowdayz.oopy.io/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