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주요 업무
발렌시아 CF 아카데미 서울’의 현장 운영을 담당합니다.
1. 아카데미 운영 시스템 기획 및 실행
- 고객 응대 데이터를 바탕으로 운영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개선합니다.
- 필요 시, 새로운 업무용 도구를 적극 도입합니다.
- 이를 담은 VCF아카데미 운영 매뉴얼을 제작하고 개선합니다.
2. 교육비 관리
- 매월 교육비 청구서를 작성하고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 수납/미납된 교육비를 기록하고, 미납 시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3. 고객 커뮤니케이션
- 고객 응대 채널을 기획하고 관리합니다.
- 문의 인입 시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하여 고객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메시지, 전화 등으로 안내합니다.
4. 아카데미 현장 관리
- 원생들의 등하원을 체크하고 기록합니다.
- 센터(현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응대합니다.
- 수업에 필요한 환경을 셋팅하고, 수업 기자재를 관리합니다.
- 교육팀(코치)과 함께 등/하원 어린이통학차량의 운행을 관리합니다.
📋 자격요건
이런 역량을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1년 이상 CS, CX,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거나, 이에 준하는 역량을 가진 분
- 스프레드시트(엑셀)를 활용해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정리, 분석할 수 있는 분
- 고객,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이 탁월한 분
- 꼼꼼하고 세심한 성향을 가진 분
- Fancy 하지 않은 일도 기꺼이 할 수 있는 분
- 끊임 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태도를 가진 분
👍 우대사항
이런 경험이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 CS, CX, 서비스 운영 등 관련 직무 경력이 3년 이상인 분
- 업무용 협업툴 활용 경험이 있는 분
- 노션(Notion), 채널톡(Channel.io), 구글앱스(Google Apps) 등
- 창업 또는 공동 창업 경험이 있는 분
- 스포츠/축구 산업에 관심이 많은 분
👤 인재상
이런 성향을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회고와 피드백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자존감은 높지만 자존심(ego)은 낮은 분]
-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한 실행력을 기반으로 한 [문제해결능력] 이 있는 분
- 의도한 바를 말이나 글로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 감정적 의사결정보다 논리적 의사결정을, 논리적 의사결정보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선호하는 분]
🧐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연봉 2,700만원 ~ 5,000만원 (경력/역량에 따라 협의)
-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수습기간 동안 급여 동일)
- 근무요일 : 주 5일 (월요일~금요일)
- 근무시간 : 09:00 ~ 13:00 사이에 출근하며, 출근 9시간 뒤 퇴근합니다. (식사시간 1시간 포함)
- 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10길 8. 3층 (VCF서울 목동센터)
(향후 지점 확장에 따라 지점별 운영 담당 직원이 생기면 근무시간 및 근무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여러 지점의 고객 경험 및 운영 시스템을 총괄하는 CX/Operation Specialist로 커리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혜택 및 복지
더모스트는 창업한지 오래되지 않은 스타트업이라, 혜택과 복지,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중 입니다. 합류하시면 개인의 성장과 삶의 질에 도움이 되는 멋진 문화와 제도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자유로운 연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명절 상여, 경조사비를 제공합니다.
- 출장에 따른 교통비를 제공합니다.
- 협의에 따라 스톡옵션 지급 가능합니다.
✅ 지원 방법
더팀스를 통해 지원 하시거나, 이메일로 지원 하실 수도 있습니다.
- 이메일 : career@vcfseoul.co.kr
- 필수 : 이름, 연락처, 자기소개글, 이력 및 경력
- 선택 : 포트폴리오
채용 절차
- 서류검토 > 면접 > 과제 > 결과발표 > 처우협의
** 서류 탈락한 분들께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FAQ
1. 급여는 어떻게 협의 하나요?
연봉, 인센티브, 스톡옵션은 면접에 합격하신 분에 한해 과거 경력, 현재 역량, 잠재 역량, 컬쳐핏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회사 내규에 따라 제안 드릴 예정입니다.
2. 출/퇴근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금 오전 09:00~13:00 사이 편한 시간에 [VCF서울 목동센터]로 출근하면 되며, 출근 시간으로부터 9시간 뒤에 퇴근 하시면 됩니다. (일 근로시간 8시간 + 식사시간 1시간)
3.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아카데미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고객 관리 업무를 전반적으로 담당하게 됩니다. 핵심 업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교육비 수납 관리, 아카데미 운영시스템 고도화입니다. 입사하시면 스포츠 교육 시장의 혁신을 주도적으로 만들어 가면서, 0 to 1을 달성하는 값진 경험과 성장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4. 스페인 발렌시아CF와는 무슨 관계인가요?
저희 주식회사 더모스트그룹은 스페인 Valencia C.F.(이하 발렌시아CF) 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스페인 발렌시아CF의 유소년 아카데미를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정기적으로 발렌시아CF 구단과 테크니컬 미팅을 진행하며, 코칭과 관련된 방법론을 소통하고 있습니다. 팬더믹 상황이 해소되면, 축구여행 / 전지훈련 등 스페인 발렌시아CF와 협업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 채용 관련해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아래 메일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career@vcfseoul.co.kr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2700만원 ~ 5000만원 |
특이사항 | |
특징 |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