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카닥 소개]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22년 4월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카닥 서비스 UX/UI 개선 및 고도화
- IA, UX Writing, Use flow 및 UX 가이드 구축
- 신규 서비스를 위한 사용자 관점 중심의 경험 설계, 프로토타이핑
[자격요건]
- UX디자인 경력 5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역량
- 모바일 앱/웹을 활용한 서비스 출시 경험을 가지신 분
- 디자인 툴(Figma)를 능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분
- 문제해결을 위한 논리적 접근을 바탕으로 사용자 관점의 본질을 찾아 개선할 수 있는 분
- PM, 개발, 마케팅 등 여러 분야와의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제출서류]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PDF 파일 제출 (웹용으로 압축))
- 화면설계 아웃풋 : 개발 협업을 위해 화면/기능단위로 세부적으로 정의된 기획서 또는 과제 접근방식과 상세정의를 유추할 수 있는 문서
[우대사항]
- B2B, O2O등의 생태계 구성 플랫폼 기획/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환경의 플랫폼을 이해하고 계신 분
- 관리 및 운영툴 등의 Back Office 기획/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
[합류과정]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인터뷰 > 최종합격
* 전형과정은 진행사항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시 3개월의 수습기간 적용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자율 출퇴근제도 운영 (8시 ~ 10시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 복리후생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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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UX/UI 디자인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마감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