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브랜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마케팅이 여기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 미디언스     문의하기
고객지원
마감

서비스운영 매니저

카닥 - 서비스운영 매니저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카닥 소개]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22년 4월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서 소개]

CX Team의 소속이 되며, 해당 부서는 고객 경험을 중점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부서입니다

 

[주요업무]

(1)[서비스운영 담당]

- 고객 서비스 운영 가이드 수립 및 개인 맞춤형 안내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 고객 데이터 및 VOC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프로덕트팀과 협업을 통한 최적의 운영 프로세스 수립 및 실행

- 채널별 서비스 개선 방향 도출 및 매뉴얼 작성을 통한 고객 관련 지표 설정/관리

(2)[주니어서비스운영담당]

- 고객데이터 입력 및 관리

- 카닥 메인터넌스 (엔진오일/타이어) 프로덕트 관리 및 운영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원하는 서비스 및 상품구매 지원

- 프로덕트 품질 검증(QA) 프로세스 지원

- 제품별 테스트 실행 및 결과 리포트 작성 지원

 

[자격요건]

(1)[서비스운영 담당]

- 모바일 앱/IT 서비스 운영 혹은 스타트업 CX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사고 및 문제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운영 관련 Tool 및 CX Tool 활용도가 높으신 분

- 고객지향적 사고와 비즈니스 마인드가 균형 잡힌 분

(2)[주니어서비스운영담당]

- 모바일 앱 / IT 서비스 운영 경험 1년 이상 (신입지원 가능)

- 고객 만족과 경험을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

- 논리적이고 간결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공통]

- 자동차 산업과 모바일 / IT 서비스 분야에 제공할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관심과 의지가 있으신 분.

-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직접 개선해 보신 분

- O2O 서비스 기업에서의 근무경험

- 카닥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고­,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자기 주도적이며 성장에 대한 욕구가 있으신 분.

 

[서류 제출양식]

-제출 서류는 지원자님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형태로 자유롭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경력직은 '이직사유'를 간단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호환 문제로 인해 파일 형식은 PDF 파일로 제출하실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웹 링크의 경우 이력서 또는 포트폴리오 파일에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

 

[합류과정]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인터뷰 > 최종합격

* 전형과정은 진행사항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시 3개월의 수습기간 적용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자율 출퇴근제도 운영 (8시 ~ 10시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 복리후생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고객지원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22년 4월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한국산업은행, 하나금융투자 등 140억 투자 유치 2022.07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2 본상 수상 2022.05
영국 FT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500대 기업' 3년 연속 선정 2022.03
카닥 6.0 개편 및 카닥 타이어 정식 오픈 2021.12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