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2023년 하반기 아성다이소 경력사원 수시 채용 (퍼블리셔, 백엔드개발, AA, 인프라)

(주)아성다이소 - 2023년 하반기 아성다이소 경력사원 수시 채용  (퍼블리셔, 백엔드개발, AA, 인프라)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퍼블리셔]

- 주요업무

   • 이커머스 플랫폼 제작 및 유지 보수
   • 웹 표준/웹 접근성 가이드에 맞춘 마크업 고도화 작업

 

- 필수사항

   • 웹퍼블리싱 실무 경력 3년 이상
   • 반응형 / 적응형 이해 및 제작 가능자
   • 인터렉티브 애니메이션 구현 가능자
   • Javascript (ES5, ES6) / jQuery / scss / git 사용 가능자
   • vue.js 프로젝트 수행(React, Angular) 경험자
   • UI, UX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오픈 마인드

 

[백엔드개발 - 물류/옴니 (Pickup)]

- 주요 업무

  • 이커머스 플랫폼 물류시스템 개발 및 운영
  • 다양한 내외부 시스템 API 연계 개발/운영
  • 옴니 프로세스기반 시스템 설계 및 개발
  • AWS 인프라 기반의 Application 설계 및 개발

 

- 필수사항

   • JAVA 개발 경력 7년 이상
   • 온라인 커머스 물류/옴니 실무 경험자
   • Oracle, Mybatis, Spring 프레임워크 사용 가능자
   • JQuery 및 Javascript 사용 가능자
   • 서비스 개선에 대한 열의와 적극적 태도

 

[백엔드개발 - 주문/정산 (5년 이상/ 10년 이상)]

- 주요업무

  • 이커머스 플랫폼 주문시스템 설계 및 개발
  • 금융 및 결제대행 시스템 연계 개발
  • 일반/정기/대량주문 및 주문/취소/반품/교환 등 시스템 설계 및 개발
  • AWS 인프라 기반의 Application 설계 및 개발

 

-필수사항

   • JAVA 개발 경력 5년 / 10년 이상
   • 온라인 커머스 주문 실무 경험자
   • Oracle, Mybatis, Spring 프레임워크 사용 가능자
   • JQuery 및 Javascript 사용 가능자
   • 서비스 개선에 대한 열의와 적극적 태도

 

[Application Architect]

- 주요업무 

  •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쳐 구성, API 및 기술표준 및 개발 가이드라인 수립 관리 감독
  • 온라인 커머스 빅데이터 설계 및 구축, BI/분석시스템 개발 및 운영
  • 검색엔진 개발 및 고도화

 

- 필수사항 

   • JAVA 개발 경력 5년 이상
   • 온라인 커머스 시스템설계 실무 경험자
   • DB 활용 능력을 보유한 자
   • 빅데이터 설계 및 개발 실무 경험 (GA, BI 등)
   • 검색 실무 경험자
   • Oracle, Mybatis, Spring 프레임워크 사용 가능자
   • JQuery 및 Javascript 사용 가능자

 

[인프라]

- 주요업무

  • 인프라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설계 및 구축
  • AWS 기반 온라인 커머스 인프라 설계 및 운영

 

- 필수사항

   • AWS 기반 온라인 커머스 인프라(EC2/S3) 설계 운영 경력 5년 이상
   • 인프라 설계 구축 경험자

 

* 우대사항 (전 직무 공통) 

   • 전산 관련 전공자
   • 메이저 이커머스사 근무 경력자
   • AWS 기반의 시스템 설계 및 개발 경험자
   • CI/CD 기반의 Agile개발 프로세스 경험자
   • MSA시스템 설계 및 개발 경험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3-07-2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아성다이소는 아직 ‘균일가’라는 이름도 생소했던 1997년 1호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전국적으로1,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로 ‘균일가’ 유통채널을 도입한 이래,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상품개발과 고객이 찾는 곳에 지속적인 매장오픈, 혁신적인 상품공급체계 구축을 통해 하루 90만명의 고객이 찾는, 새로운 유통채널로 굳건히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이제 다이소는 지난 20년간의 성장경험을 발판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 더 많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대형매장의 신속한 출점과 함께, 이미 진출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진출의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급속한 성장에 맞춰 보다 효율적인 경영인프라를 구축해 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생활용품 전문기업, 다이소’에서 미래를 함께 할,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