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담당업무] : 근무지-집토스 관악점(서울대입구역 근처)
집토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집토스 중개매니저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
1. 고객 커뮤니케이션
- 대표번호(전화) 및 카카오플친을 통한 인바운드 상담 고객 대응
- 기타 집토스 서비스 관련 고객 문의 대응
- 임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부동산 매물 관리
- 집토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 외국인 고객 응대(영어) : 간단한 전화/메일링 (*높은 빈도로 발생하지는 않음)
2. 사내 커뮤니케이션
- 상담 고객에 대하여 중개팀과 소통
[자격요건]
- 학력/경력/성별 무관
- 내/외부 요소와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강철 멘탈과 꼼꼼한 성격
- 전화응대 및 컴퓨터 활용 업무 경험자
- 고객관리/상담 업무 경험자(CRM 프로그램 활용 경험자)
[우대사항]
- 여성 및 인근거주자
- 고용촉진장려금 대상
- 자취방을 구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부동산 임대/임차 과정을 경험했거나 이해가 있으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고객지원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19-12-31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