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1. 6시간 근무 : 10:00~17:00 (1시간 점심시간)
2. 7시간 근무 : 10:00~18:00 (1시간 점심시간)
* 휴게시간 : 12:00~14:00 중 1시간
[급여조건]
- 시급 9620원 이상
우대조건 : 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쓰리잡! 소통 능력 향상, 일과 생활의 균형가능한 근무시간, 안정적 급여소득이 있는 곳 NHNCS!> 업무 : 온라인 쇼핑몰 고객문의 응대, 고객관리 필요기술 : 신속, 정확, 친절 1) 공감과 경청 :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상황을 잘 이해해주는 능력 2) 상황대처능력 : 예상치 못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하고 처리하는 능력 3) 커뮤니케이션 : 고객과 원활하게 대화할 수 있는 능력 4) 문서작성 : 대화 내역을 요약 정리할 수 있는 능력 5) 기본 프로그램 사용 : 컴퓨터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작동할 수 있는 능력 6) 협업 : 팀원 간 협력하고 도우려는 마음 재택근무 : 사무실 근무 3개월 이후 가능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1. 6시간 근무 : 10:00~17:00 (1시간 점심시간)
2. 7시간 근무 : 10:00~18:00 (1시간 점심시간)
* 휴게시간 : 12:00~14:00 중 1시간
[급여조건]
- 시급 9620원 이상
우대조건 : 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