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포지션 채용 배경]
“친한 친구들의 집을 대신 구해준 경험이 사업의 시작이었습니다.”
집토스는 창업자의 경험을 그대로 서비스의 본질로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친구와 가족처럼 여기며, 헌신하는 관계에서 태어난 신뢰를 무엇보다 중시합니다.
집토스는 부동산 중개시장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청년층의 ‘집’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진정한 부동산 O2O 서비스를 이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토스 직원들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정신, 고객에 대한 헌신, 우수한 부동산중개실력을 하나의 브랜드로 다듬어 주실 BX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집토스의 비즈니스, 서비스, 디자인, 컬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브랜드전략 공동 수립
- 집토스 외부 고객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 디자인
- 집토스 내부 임직원의 브랜드 경험 디자인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다양한 디자인 실무 작업
[자격요건]
- 모바일/웹 서비스 브랜딩 경력 2년 이상 (디자인 경력 총 4년 이상)
- 비즈니스/서비스 본질에 대한 깊은 성찰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철학을 정의하고 시각화 할 수 있는 능력
- 서비스및 기업의 전반적인 디자인 가이드를 정의할 능력
- Illustrator/Photoshop/Sketch 등 그래픽 툴 숙련도 우수
- 패키지, 굿즈 등의 제작 경험
- 다양한 업무 조직과 협업하기 위한 소프트 스킬 보유
- 규모에 상관없이 팀을 이끌어본 경험
[우대사항]
- 성별/나이/취향/외모에 대한 평등한 사고방식
- O2O 또는 유통, 모빌리티, 요식업, 교육 등 실물 기반 서비스의 브랜딩 프로젝트를 이끌거나 참여한 경험
- BI/BX 외 디자인 경력 (UI/UX, 인쇄물 등)
- 인문, 철학, 경영, HR, 마케팅, 디지털 광고에 대한 깊은 관심 및 협업 경험
- 주도적인 성향과 상호존중의 토론문화 숙지
- 초기 스타트업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브랜드 디자인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0-10-2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