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새로운 Apple 기술을 더욱 많이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입니다. Apple Store에서의 하루는 집중적인 지원과 서비스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Mac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지원할 수도, 다른 Apple 기기에 대한 질문에 답을 찾아 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지식을 나누고 최고의 지원을 해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 고객에게 해결 방법과 통찰력을 제공하고 Apple과 고객의 관계를 한 단계 더 탄탄히 만들어 줌으로써 만족을 얻습니다. 전일제 및 시간제 직무가 모두 가능합니다.
주요 자격 요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하여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다른 팀원에게 안내할 수 있는 능력.
다양한 기술 전문 분야 및 기술 범위에서 정기적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는 유연함.
제품 발전에 따른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능력.
설명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신규 구매자의 첫 시작을 돕고, 기존의 사용자들에게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Apple과 친밀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만듭니다. 고객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때로는 매장에서 최신 Apple 기술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iPod, iPhone 및 iPad 기기 문제를 해결하면서 조언 또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을 응대합니다. 기기를 다시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게 돕는 지원 팀원에게 고객을 안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에게 개인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사진, 동영상 및 음악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을 얻도록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서 전 매장에 기여하게 됩니다. 테크니컬 스페셜리스트는 Apple과 고객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Apple의 성공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추가 요구 사항
• 뛰어난 시간 관리 능력과 빠른 의사 결정 능력 보유.
•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평정심을 가지고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유지함.
• 제품 진단을 내리고 예상 솔루션을 제공할 때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함.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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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0-10-3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